[문화뉴스 MHN 송진영 기자] 배우 이시언이 '그놈이 그놈이다'에 특별 출연하여 유쾌한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오는 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연출 최윤석, 이호/ 극본 이은영/ 제작 아이윌미디어)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 주의자가 된 철벽녀가 두 남자의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시언은 극 중 웹툰을 연재하는 오 작가로 등장한다. 웹툰의 연재보다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의 덕질이 먼저인 그는 담당 웹툰 PD인 서현주(황정음 분)의 애간장을 태운다.

사진 제공=KBS2TV '그놈이 그놈이다'

 

현장에서 공개된 이시언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는 첫방송을 앞둔 '그놈이 그놈이다'의 코믹스러운 드라마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이시언은 과연 평소 예능에서 보여줬던 매력을 극 중 오작가 역할에 고스란히 담아낼 수 있을지, 황정음과는 어떤 흥미로운 사건으로 엮일지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예능과 연기로 인정받고 있는 이시언과 상큼한 매력의 황정음의 연기는 오는 7월 6일 KBS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대배우 이시언의 다채로운 표정연기 예정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