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뮤직 페스티벌 '사운드 오브 무비' 7월 12일(일) 중계
'프라이머리-백현진-선우정아'의 생생한 라이브와 후기

[문화뉴스 MHN 송진영 기자] 제 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BIFAN, 집행위원장 신철)는 뮤직 페스티벌 '사운드 오브 무비'를 개최한다.

제 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포스터/ 사진제공=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사운드 오브 무비'는 영화 OST 라이브 공연으로 이번 행사에는 프라이머리, 백현진, 선우정아 등 세 명의 실력파 뮤지션이 함께한다.

이번 공연은 3부로 나뉘어 각각의 뮤지션들의 OST 라이브 무대와 함께 음악작업에 대한 생생한 후기도 접할 수 있다. 진행은 개그맨 박지선이 맡는다.

사진 제공=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프라이머리는 '씨스루', '입장정리', '자니' 등 많은 대중 히트곡을 발매했을 뿐 아니라 영화 '사냥의 시간'의 음악감독이기도 하다. 백현진은 '복수는 나의 것', '만신' 등 다수의 영화에 도전적이고 실험적인 사운드로 유명하다. 선우정아는 '죄 많은 소녀'에서는 음악감독으로 단편 '오늘은 내가 요리사'에서는 주연과 음악감독을 맡았다.

제 24회 BIFAN은 7월 9일(목)을 개최로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BIFAN은 코로나19사태 여파로 주요 행사를 조정해온  가운데 관객과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코로나19 감염 방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편, BIFAN의 판타스틱 뮤직 페스티벌 '사운드 오브 무비'는 7월 12일(일) 네이버V LIVE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
'프라이머리-백현진-선우정아', 영화 OST 라이브 공연으로 뭉쳤다

제 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뮤직 페스티벌 '사운드 오브 무비' 7월 12일(일) 중계
'프라이머리-백현진-선우정아'의 생생한 라이브와 후기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