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방송되는 '바퀴 달린 집'
공효진 게스트 출연
트레일러 하우스, 캠핑 의자 화제

출처=tvN '바퀴달린집'
'바퀴 달린 집' 차(트레일러), 의자 화제...어떤 제품이길래?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성동일-김희원-여진구의 색다른 케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바퀴 달린 집'에 등장한 제품이 화제가 되고있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는 배우 공효진이 두 번째 게스트로 등장해 집주인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와 유쾌한 제주 집들이를 시작했다. 웃음이 끊이지 않는 이들의 남다른 케미스트리에 3회 시청률은 평균 5.0%, 최고 6.3%를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출연자들의 안식처가 되어주는 다양한 제품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1. 트레일러 하우스 ㅣ 쉐보레 트래버스

출처=tvN '바퀴달린집', 쉐보레
'바퀴 달린 집' 차(트레일러), 의자 화제...어떤 제품일까

출연자들의 집이 되어주는 트레일러 하우스는 최근 캠핑용 SUV로 주목받고 있는 쉐보레 트래버스다. 방송에서 트래버스는 일반 캠핑 카라반보다 사이즈가 크고 무거운 타이니 하우스를 견인하며 뛰어난 확장성을 선보였다.

트래버스는 별도의 차량 개조 없이도 최대 2.2톤의 트레일러나 카라반을 체결해 운행할 수 있는 견인능력을 갖췄다. 이를 위해 트래버스에는 안전하고 손쉽게 트레일러를 연결할 수 있도록 트레일러 히치 리시버, 헤비 듀티 쿨링 시스템, 히치 가이드 라인 등 고가의 장비가 기본 탑재돼 있다.

또 토우/홀 모드는 견인 상황에 따라 변속 패턴과 전후륜 토크 배분, 스로틀 민감도를 최적화해 부드러운 조작이 가능해 트레일러 운전이 익숙치 않은 출연진 및 일반 고객의 주행을 돕는다.

 

2. 캠핑 의자 ㅣ 이케아 에플라뢰 접이식 의자

출처=이케아

출연자들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 캠핑 의자는 이케아 제품이다. 반투명 스테인을 여러겹으로 칠해 내구성을 높이고 나무 고유의 느낌을 살려 깔끔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준다.

등받이를 5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허리를 편안하게 누인채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간단히 접어서 부피를 줄여 보관할 수 있어 이동성이 좋다.

이케아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케아 제품의 특성 상 직접 조립하는 DIY 상품이라는 점을 체크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한편, 성동일-김희원-여진구와 게스트 공효진의 힐링 캠핑을 담은 tvN '바퀴 달린 집'은 매주 목요일 9시 방송된다.

 

--

'바퀴 달린 집' 공효진 출연, 차(트레일러)-의자 관심↑...어떤 제품일까

2일 방송되는 '바퀴 달린 집'
공효진 게스트 출연
트레일러 하우스, 캠핑 의자 화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