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난 29일 서울 강남에 취업아카데미를 오픈했다.

에듀윌 강남 취업아카데미는 ‘취준 순삭 시스템’을 차별점으로 두고 있다. 평균적으로 첫 취직까지 걸리는 10.8개월의 기간을 2개월로 단축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정확한 스펙 진단으로 개인별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개인의 경험과 직무에 기반한 자소서 첨삭을 진행할 방침이다. 이어 기초와 핵심을 잡아주는 필기 강의, 면접관 출신 취업 전문가의 상세한 피드백으로 취업 성공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현장 강의와 학습 상담 △상담원들의 케어 시스템 △스펙 분석 서비스 △온라인 강의 제공을 통한 학습 습관 형성 등 특화된 합격관리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듀윌은 오는 10일 18시부터 대기업 채용 대비 ‘취업순삭 설명회’를 진행한다. ‘언택트 채용 시대, 대기업 면접 방식 변화와 취업 준비생의 전략’을 주제로 개최되는 설명회로 18년 경력의 컨설턴트 전문 교수가 취업 전략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 푸짐한 에듀윌 굿즈를 제공한다. 사전 신청시 스타벅스 커피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취업순삭 무료 설명회의 참석 신청은 에듀윌 강남 취업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