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 7월 5일(일) 오전 9시 30분 SBS에서 방영

출처: SBS '동물농장' 홈페이지
이번 주 동물농장...휘핏家 자매 전쟁, 예민보스 고니 '왕자', 스스로 왕따가 된 강아지 '구리'

[문화뉴스 MHN 최지원 기자] SBS '동물농장'이 7월 5일(일) 오전 9시 30분 '휘핏家 자매 전쟁', '예민보스 고니 '왕자'', '스스로 왕따가 된 강아지 '구리'' 편을 방영한다. 

 

[휘핏家 자매 전쟁 - 언니가 동생을 괴롭히는 이유는?]

휘핏 대가족과 함께 사는 가족은 달리기를 좋아하는 휘핏들을 위해 귀농까지 했다. 그런데 휘핏 가족 중에서 언니 쥬디스는 동생 퀴나를 유난히 괴롭히고, 급기야 휘핏 탈출 소동까지 벌어진다. 앙숙인 휘핏 자매의 관계는 과연 회복될 수 있을까? 이번 주 동물농장에서는 전문가와 함께 휘핏의 특성을 활용한 화해 솔루션을 찾아본다. 

 

[이 구역 예민보스 나야나 - 누구도 다가갈 수 없는 고니 '왕자']

초식동물 사파리에 이 구역 예민보스 고니 '왕자'가 산다? 펠리컨의 구역까지 침범해 공격을 퍼붓고 사육사에게까지 까칠한 고니 때문에, 사파리의 평화는 깨져버렸다. 고니 '왕자'는 어째서 이렇게 예민해진 걸까? 누구도 다가갈 수 없는 예민한 고니 '왕자'를 동물농장에서 만나보았다.

 

[안고싶구리 - 스스로 왕따가 된 강아지 '구리']

여러 유기견들과 살고 있는 영선씨. 영선씨에게 2년 동안 마음을 열지 않는 강아지 '구리'가 있다. 사람들, 그리고 강아지 친구들과의 접촉을 피해 컨테이너 아래에 숨어있는 '구리. 이런 구리의 사회성을 길러주기 위해 솔루션을 진행하던 중 구리는 놀라운 행동을 보이고 만다. '구리'가 스스로 고립할 수 밖에 없었던 사연을 들어보고, 가족들을 향해 내딛는 첫 걸음을 함께 지켜본다. 

 

-----

SBS '동물농장' 휘핏家 자매 전쟁, 예민보스 고니 '왕자', 스스로 왕따가 된 강아지 '구리'

동물농장, 7월 5일(일) 오전 9시 30분 SBS에서 방영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