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생생정보' KBS 2TV 오후 6시 30분 방송
염소숯불구이&염소불고기-조개샤부샤부-곱창모둠구이 맛집 위치 소개

사진출처= KBS 2TV '생생정보'
염소숯불구이&염소불고기-조개샤부샤부-곱창모둠구이 맛집 위치 소개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KBS 2TV '생생정보 맛집오늘'에서 염소숯불구이&염소불고기, 종이냄비 조개샤부샤부, 연탄불에 구운 곱창모둠구이 맛집을 소개한다. 

당신의 저녁을 더 행복하게 해주는 생방송 저녁 정보 프로그램 KBS 2TV '생생정보'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한다.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코너에서는 염소숯불구이&염소불고기 맛집을 소개한다. 

▶충청북도 충주시에 위치한 '천등산염소마을'에서는 염소 숯불구이와 염소 불고기를 함께 맛볼 수 있다. 

사진출처= '천등산 염소마을' 업체사진

 

'대동 맛 지도-전라북도 군산 편' 코너에서는 샤부샤부로 즐기는 조개 맛집과 곱창 모둠구이 맛집을 소개한다. 

▶ 전라북도 군산 비응로에 위치한 '등대로'에서는 종이냄비 조개 샤부샤부를 맛볼 수 있다. 

사진출처= '등대로' 업체사진

 

▶군산시 오룡로에 위치한 '돼랑이곱창삼겹살'에서는 연탄불에 맛있게 구운 곱창 모둠구이를 맛볼 수 있다. 

사진출처= '돼랑이곱창삼겹살' 업체사진

 

한편,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소개된 업체가 방송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전화 예약 후 방문할 것을 당부했다. 해당 업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KBS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삶의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 스토리 를 펼쳐내는 2TV '생생정보'는 3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맛집 위치 어디? 염소숯불구이&염소불고기-조개샤부샤부-곱창모둠구이 소개

3일 '생생정보' KBS 2TV 오후 6시 30분 방송
염소숯불구이&염소불고기-조개샤부샤부-곱창모둠구이 맛집 위치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