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이번주 라인업은? 아이즈원-선미-화사-세븐틴-에이비식스, 1위 누가될까
  • 한진리 기자
  • 승인 2020.07.0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
아이즈원-선미-화사-세븐틴-에이비식스-이진혁 무대 공개
지난주 1위 아이즈원
출처= KBS 2TV '뮤직뱅크'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이번주 '뮤직뱅크'에는 음원 강자들이 대거 컴백하며 기대를 높일 예정이다.

3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선미, 화사 (Hwa Sa)가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출처=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선미는 독보적인 본인만의 장르를 구축해오며 기대를 높여온 바, 이번 신곡 '보랏빛 밤'을 통해 설렘가득한 사랑에 빠진 밤을 그려낸다. 

출처=RBW

화사는 신곡 '마리아'를 통해 세상에 받은 상처를 훌훌 털어내고 스스로를 위해 다시 꿈을 꾸는 성숙한 도약을 풀어내고, 세븐틴(SEVENTEEN)은 패기 넘치는 칼군무의 정석을 보여주며 한층 여유로움을 갖춘 신곡 'left&right' 무대를 공개한다.

출처=플레디스

솔로 앨범을 발매한 이진혁과 한층 몽환적인 분위기와 성숙한 비쥬얼로 돌아온 IZ*ONE (아이즈원)의 무대에 이어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AB6IX (에이비식스),THE SOLUTIONS, 3YE(써드아이) VERIVERY, WOODZ (조승연), CRAVITY, 골든차일드, 네이처(NATURE), 다이아, 다크비(DKB), 문시온, 위클리, 위키미키 (Weki Meki)가 출연한다.

출처=브랜뉴뮤직

실력과 대중성을 모두 겸비한 가수들이 컴백하며 이번주 1위 후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앞서 지난 26일에는 아이즈원이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출처=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

한편 KBS 2TV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

'뮤직뱅크' 이번주 라인업은? 아이즈원-선미-화사-세븐틴-에이비식스, 1위 누가될까

3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
아이즈원-선미-화사-세븐틴-에이비식스-이진혁 무대 공개
지난주 1위 아이즈원





관련기사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