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외전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 언제 공개될까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손호준-송종호-구자성-김민준  (사진= JTBC 제공)

 

[문화뉴스 MHN 노푸른 기자] 오늘(4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JTBC 새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에 출연하는 손호준-송종호-구자성-김민준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네 사람은 각자 다른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형님들과 유쾌한 케미를 만들었다. 특히 김민준은 허를 찌르는 개그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끊임없이 쏟아내는 독특한 개그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데.

또한 손호준은 “평소 뛰어난 관찰력으로 상대방을 잘 파악한다”라며 본인의 눈썰미를 자랑했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에서 다른 멤버들이 요리를 할 때, 소금이 필요한 타이밍이 되면 몸이 저절로 반응해 이미 소금 통을 들고 서있다”라고 전했다. 본인도 본인의 능력에 가끔 깜짝 놀란다는데.

손호준은 본인의 말을 증명하듯 촬영 내내 형님들을 살펴보며, 본인의 관찰능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뽐낼 수 있는 개인기까지 준비했다.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 신동(왼쪽)과 강호동/ 사진=JTBC 제공

 

한편 JTBC의 새로운 멀티플랫폼 콘텐트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이 오는 11일 오후 10시 40분 TV와 JTBC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은 ‘아는 형님’의 외전 격 프로그램으로, 형님들이 형님학교에서 못 다 한 활동을 방과후에 한다는 의미다.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한 ‘오싹한 과외’(‘뭉쳐야 찬다’ 외전)에 이어 또 다른 JTBC 멀티 플랫폼 콘텐트의 성공 계보가 될까.

첫 방과 후 활동을 진행할 멤버는 ‘통’ 강호동이다. 그는 ‘동 선배’ 신동과 함께 염원이었던 아이돌 댄스 정복에 나선다. 

한편 손호준-송종호-구자성-김민준이 등장하는 '아는 형님' 237회는 4일 밤 9시에 JTBC에서 방송된다.

 

 

---

'아는형님' X '우리, 사랑했을까?' 김민준의 개그 실력-손호준의 특기는?

'아는형님' 외전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 언제 공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