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오후 6시 30분 싹스리 커버곡 '여름 안에서'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는 데뷔를 앞둔 혼성그룹 싹쓰리의 커버곡 '여름 안에서' 녹음 현장이 공개된다. 사진=MBC 제공

 

[문화뉴스 MHN 노푸른 기자] 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싹쓰리가 커버한 듀스의 '여름 안에서' 녹음 현장, 뮤직비디오 완전판과 뮤비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과 함께 '수발러' 광희가 객원 멤버로 참여하고 뉴트로의 장인 박문치가 편곡을 맡은 '여름 안에서'는 싹쓰리 멤버들이 처음으로 호흡을 제대로 맞춘 곡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

 

‘놀면 뭐하니?’(사진=MBC)

 

특히 유두래곤은 '본 투 비 슈퍼스타' 린다G와 비룡, 아이돌 출신인 광희 사이에서 더욱 뜨거운 열정을 불태웠다. 그는 '여름 안에서' 뮤직비디오를 위해 안무 연습에 더 많은 노력을 쏟으며 기죽지 않은 댄스 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도 '흥신끼왕' 다운 열정을 발산하며 과감하고 도발적인(?) 모습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2020년 여름을 뜨겁게 달굴 유두래곤의 놀라운 성장이 기대되는 가운데, 유두래곤의 끼와 흥이 폭발한 '여름 안에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은 어땠을까.

한편, 데뷔가 코 앞으로 다가온 싹쓰리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후보 '다시 여기 바닷가', '그 여름을 틀어줘'도 4일 오후 6시 3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놀면뭐하니' 유두래곤 '여름 안에서' 뮤비 촬영 현장에서 '흥신끼왕' 어땠길래?

4일 오후 6시반 싹스리 커버곡 '여름 안에서'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