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리브 ABC쥬스

 

이너뷰티 브랜드 닥터리브의 ‘닥터리브 ABC쥬스’가 홈쇼핑 첫 진출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런칭 방송을 마쳤다.

지난 3일 홈앤쇼핑을 통해 런칭 방송을 탄 ‘닥터리브 ABC쥬스’는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첫 방송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방송종료 이전 제품이 매진되며 완판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이 같은 인기는 엄선된 원재료와 차별화된 제조과정이 있기에 가능했다. 해외에서더욱 유명하여 미라클주스로 불리는 닥터리브 ABC쥬스는 풍부한 과육과 낮은 신맛, 강한 단맛을 지닌 스페인의 사과, 비트, 당근 품종을 엄선하여 담았다.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을 블렌딩한 주스로 앞글자를 따와 ‘ABC주스’로도 불리며 할리우드 스타들의 몸매 관리법으로 유명세를 탄 바 있다.

오랜 시간 연구를 통해 사과, 비트, 당근 비율 1:1/3:1의 황금비율 블렌딩을 찾아내 최적의 맛을 구현한 닥터리브 ABC쥬스는 물 한방울 타지 않고 껍질까지 통째로 Cold Pressed공법으로 NFC착즙하여 시중 농축쥬스와는 다른, 진한 차이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설탕, 무첨가물, 무색소, 무방부제 및 NFC 100% 제품으로 합성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아 원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HACCP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

닥터리브 관계자는 “엄선한 과채와 NFC 주스 특유의 신선한 맛으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는 점이 이너뷰티와 셀프 메디족들에게 크게 어필되어 홈앤쇼핑 런칭부터 매진이라는 쾌거를 이뤄낸 것으로 보인다”며 “바쁜 일상으로 평소 채소나 과일 섭취가 부족하거나 여름 휴가를 앞두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으신 분, 매일 아침을 가뿐하게 시작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첫 방송 매진에 힘입어 닥터리브 ABC쥬스는 오는 6일(월)에서 7일(화)로 넘어가는 00시 50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