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상 돌싱녀 짝사랑은 어떻게?
화려한 패션 스타일 뽐내는 엄마에 대한 아들의 고민은?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문화뉴스 MHN 노푸른 기자] 오늘(6일)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68회에는 연상 돌싱을 짝사랑 중이라는 남자가 의뢰인으로 찾아온다.

이날 의뢰인은 “좋아하는 사람을 계속 좋아해도 될지, 아니면 포기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보살들에게 고민을 털어놓는다. 

의뢰인은 짝사랑하는 사람이 연상이자 돌싱이라고 밝힌다. 그는 “어느 순간 그 사람이 마음에 들어왔다”라고 수줍게 고백하며, 특히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극존칭을 쓰면서 애정을 드러낸다고 해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의뢰인의 이야기를 듣던 서장훈은 “의뢰인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온 이유를 알겠다”라며 연애 상담 고수의 면모를 보인다. 서장훈은 “지금 얼굴에서 의뢰인의 마음이 다 보인다. 엉겁결에 임자를 제대로 만난 거다”라 판단하고, 의뢰인은 자신의 마음을 정확히 꿰뚫어본 서장훈에 감탄했다는데. 과연 서장훈이 의뢰인에게 건넨 조언은 무엇이었을까.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 날 방송에서는 자신의 엄마를 말려달라는 아들도 의뢰인으로 찾아온다.

이날 보살들은 의뢰인과 그의 엄마를 보자마자 "오늘 아들이 고민 때문에 왔구나"라며 아들이 엄마 때문에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찾아오게 된 걸 단박에 알아맞힌다. 

이수근과 서장훈이 "여기가 '언프리티 랩스타'냐" "공연을 갔다 온 건가"라고 물을 정도로 의뢰인 엄마의 패션이 화려했던 것. 아들의 말에 따르면, 엄마의 이런 화려한 복장이 데일리 의상이라고.  

의뢰인의 엄마는 다른 사람들의 시선은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 생활을 즐긴다고. 단 엄마가 꼭 지키는 철칙이 있다. 여기에 의뢰인의 아빠 역시 엄마의 취미 생활을 크게 간섭하지 않는 이유까지 밝혀지자 보살들은 수긍할 수밖에 없었다는데. 과연 의뢰인의 아빠와 보살들이 엄마를 신뢰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격태격하면서도 엄마와 아들의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엄마는 즉석에서 흐르는 음악에 리듬을 맞추며 무대를 꾸민다. 이에 아들이 당황하면서 엄마를 제지해 현장은 초토화가 된다고. 서장훈은 "의뢰인에게 미안하지만 최근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녹화하다가 이렇게 크게 웃은 적은 처음이다"라며 박장대소를 했다.

마지막까지 엉뚱한 매력을 발산한 모자(母子)의 귀여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68회는 오늘(6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

'무엇이든 물어보살' 연상녀 짝사랑 중인 의뢰인의 고민에 서장훈의 조언은?

연상 돌싱녀 짝사랑은 어떻게?
화려한 패션 스타일 뽐내는 엄마에 대한 아들의 고민은?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