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너나나나' 뮤비 최초 공개
오정연이 3개월간 8kg 감량한 식단은?

‘위대한 배태랑’ 뽕트리오 (사진= JTBC 제공)

 

[문화뉴스 MHN 노푸른 기자] 오늘(6일) 방송되는 JTBC ‘위대한 배태랑’에서는 멤버들이 등장하는 김호중의 ‘너나나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발레 팀(김용만, 정형돈, 현주엽)과 폴댄스 팀(안정환, 정호영, 김호중)은 뮤직비디오 제작을 위해 각자 연습실로 향했다.

연습실에 도착한 두 팀은 먼저 각 팀의 뮤직비디오 콘셉트를 잘 보여줄 수 있는 의상으로 갈아입었다. 폴댄스 팀의 김호중은 "특별히 디자이너 선생님께 의상을 부탁했다"라며 블링블링한 의상을 들고 나타났다. 안정환은 심히 튀는 반짝임에 현실을 부정했지만, 세 사람은 반짝이 의상마저 소화하며 ‘뽕트리오’로 거듭났다.

발레 팀은 ‘화이트스완과 블랙스완’이라는 콘셉트로 의상을 준비했다. 또한 좀 더 완벽한 모습을 갖추기 위해 서로에게 메이크업을 해줬다. 

충격적인 비주얼 속 단연 눈에 띄는 사람은 김용만이었다. 김용만은 붉은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 영화 ‘색계’의 주인공 같다며 ‘용웨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또한 이날 촬영 현장에는 각 팀의 구원투수였던 나태주와 오정연이 다시 한 번 찾아왔다.

 

‘위대한 배태랑’ (사진= JTBC 제공)

 

아나운서 출신 오정연과 트로트 가수 나태주가 '위대한 배태랑' 멤버들을 위한 '일일코치'로 나선 것.

서울대 체육교육학과에서 발레를 전공한 오정연은 일일 선생님으로 등장해 여전히 녹슬지않은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더불어 최신 걸그룹 노래에 맞춰 완벽한 춤을 선보였다는데.

또한 오정연은 다이어트로 고생하는 배태랑들을 위해 손수 다이어트 도시락을 준비한다. 오정연은 평소 꾸준히 먹고 있는 ‘저탄고지'(낮은 탄수화물과 높은 지방) 식단을 공개하며 "이 식단을 통해 3개월 만에 8kg를 감량했다"라고 밝힌다. 과연 맛도 있고 칼로리도 낮출 수 있는 그의 다이어트 레시피는 무엇일까.

이날 나태주는 무작위로 트는 노래에도 당황하지 않고 음악에 어울리는 다양한 폴 댄스 기술을 선보인다. 동시에 노래를 부르면서도 변함없는 가창력을 뽐냈다는데.

한편, 오정연과 나태주가 출연하는 위대한 배태랑은 6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너나나나' 뮤비 최초 공개에 이어 오정연이 3개월간 8kg 감량한 식단까지

김호중 '너나나나' 뮤비 최초 공개
오정연이 3개월간 8kg 감량한 식단은?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