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공연… 대학로 소극장 북(Book)극곰

북극곰 예술여행 포스터
제공: 북극곰 소극장

[문화뉴스 MHN 우지혜 기자] 공연 주관단체 ‘북(Book)극곰 예술여행’이 올해 개관 1주년을 맞아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현재 진행하는 연극은 북극곰이 책을 읽어주는 가족극 ‘북극곰 예술여행’과 셰익스피어의 비극 햄릿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연극 ‘끝까지 간다’가 있다.

가족극 ‘북극곰 예술여행’은 책 읽어주는 북극곰과 함께 역사적 위인의 이야기, 전래동화, 가족 이야기가 있는 책 속을 여행하며 다양한 책을 만나는 공연이다. 기존의 수동적인 책 읽기 교육에서 벗어나 ‘연극과 놀이, 각국의 인물 및 전래동화’를 융합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며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유익한 시간으로 아이들과 보다 편하게 소통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연극 ‘끝까지 간다’는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 중 하나인 ‘햄릿’을 공연하고 있는 배우들의 자전적인 이야기가 담겨있다. 상상하던 무대 위에서의 화려한 삶과 다른 현실을 마주하지만 그래도 끝까지 공연을 해내는 연극 배우들의 열정을 코믹하고 현실적으로 풀어냈다.

북극곰 소극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와 생활방역에 동참하기 위해 배우 및 진행자의 철저한 개인위생과 극장 내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방문한 관객들의 문진표 작성, 체온측정 등 바이러스 감염에 대비하고 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잠시 공연이 중단되었던 북극곰 소극장은 개관 1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1주년이 되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의 기간 동안 공연을 관람한 관객에게 책 놀이 체험, 핸드메이드 굿즈 증정 등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티켓은 인터파크, 네이버에서 50%에서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연극 ‘끝까지 간다’ 포스터
제공: 북극곰 소극장

 

--

북극곰 소극장 '북극곰 예술여행', '끝까지 간다' 개관 1주년 특별 할인

한여름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공연… 대학로 북(Book)극곰 소극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