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마 체험, 원목 주방용품 달인 소개
7일 '생생정보' KBS 2TV 오후 6시 30분 방송
콩국수와 꼬리곰탕, 빙수족발, 소불고기 전골 맛집 위치 소개

출처 : KBS 생생정보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맛집 위치 어디? 국내산 콩국수와 꼬리곰탕, 빙수족발, 소불고기 전골 맛집

 

[문화뉴스 MHN 선수빈 기자] KBS 2TV '생생정보 맛집오늘'에서 국내산 콩국수와 꼬리곰탕, 빙수족발, 소불고기 전골 맛집을 소개한다.

당신의 저녁을 더 행복하게 해주는 생방송 저녁 정보 프로그램 KBS 2TV '생생정보'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한다. 

'생생현장' 코너에서는 떠오르는 직업, 말(馬) 전문가들을 소개한다. 
▶ 가장 먼저 전라북도 장수군에 위치한 '장수경주마목장'에서 목장 견학을 간다.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영업하며 매주 월요일, 화요일은 휴무이다.

▶ 두번째 찾아간 곳은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승마 교실인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이다. 이곳은 오전 8시5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승마를 가르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이 점 참고하고 가길 바란다.

▶ 마지막 승마를 배울 수 있는 곳은 바로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위치한 '남동승마클럽'이다. 승마 체험은 오전 8시50부터 오후6시까지 영업이며 매주 월요일 휴무이다. 모두 예약제로 진행된 프로그램들이니 전화 문의한 후 방문하길 추천한다. 

'가격파괴Why' 코너에서 국내산 콩국수와 꼬리곰탕 맛집을 소개한다. 
▶ 서울특별시 강북구에 위치한 콩국수, 꼬리곰탕 맛집은 '엄마손맛꼬리곰탕'이다. 이곳의 주 메뉴인 꼬리곰탕 특대와 콩국수는 이미 주민들에게 최고의 가성비 맛집이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9시까지이며 첫 째주, 셋 째주 월요일은 휴무이다. 

'택시맛객'에서는 무더위를 날리는 빙수족발과 40년 전통 소불고기 전골 맛집을 소개한다.
▶ 생소한 메뉴의 빙수족발이 주 메뉴인 경기도 수원시 '이서방왕족발보쌈'은 영업시간인 12시부터 밤 11시까지 영업하고 이미 수원시 주민들에게 소문난 맛집이다. 

▶ 두번째 소불고기 전골 맛집은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보리회관 불고기' 맛집이다. 이곳은 40년 전통 소불고기 전골 맛집으로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9시이며 마지막 주문은 오후8시까지 가능하다.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코너에서는 원목 주방용품의 장인을 소개한다. 
▶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이곳 '낭구소리'는 38년 경력의 원목 주방용품 장인의 손길로 주방용품들이 탄생된다. 

한편,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소개된 업체가 방송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전화 예약 후 방문할 것을 당부했다. 해당 업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KBS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삶의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 스토리 를 펼쳐내는 2TV '생생정보'는 7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맛집 위치 어디? 국내산 콩국수와 꼬리곰탕, 빙수족발, 소불고기 전골 맛집
승마 체험, 원목 주방용품 달인 소개
7일 '생생정보' KBS 2TV 오후 6시 30분 방송
콩국수와 꼬리곰탕, 빙수족발, 소불고기 전골 맛집 위치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