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 그놈이다' 같은 시간대 시청률 1위로 출발
황정음-윤현민-서지훈 본격 삼각 로맨스
화요일 밤 9시 30분 KBS2에서 확인할 수 있어

[문화뉴스 MHN 경어진 기자] KBS2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가 같은 시간대 시청률 1위로 출발했다. 제작진은 '그놈이 그놈이다' 1회가 닐슨코리아 기준 3.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그놈이 그놈이다' 2회에서는 본격 '삼각 로맨스'가 펼쳐진다.

자료 출처 : KBS2 '그놈이 그놈이다' 예고 영상 갈무리

7일 방송되는 2회에는 서현주(황정음 분)와 황지우(윤현민 분), 박도겸(서지훈 분)의 소풍이 펼쳐진다.

앞서 서현주는 폐소공포증을 가진 황지우와 엘리베이터에 갇혀 호흡곤란을 일으킨 그에게 인공호흡을 시도했다. 이때 입을 맞추며 서현주는 머릿속을 스치는 전행의 환영에 놀라 주저않았고, 뒤이어 등장한 박도겸이 이 광경을 목격하며 의미심장한 삼자대면이 이뤄진 상황.

'그놈이 그놈이다' 2회에서는 주인공들의 한강 나들이가 그려진다.

자료 제공 : KBS2

이런 가운데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현주와 지우, 도겸이 함께 한강 나들이에 나서는 장면이 그려지며 누리꾼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누리꾼은 "이런 드라마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선공개 영상만 봐도 2회가 벌써 기다려진다."와 같은 반응을 보인다.

KBS2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가 화제성을 입증할 지 관심이 쏠린다.

자료 제공 : KBS2

한편 '그놈이 그놈이다'는 '그놈이 그놈'이기에 '비혼주의자'가 된 한 여자가 어느 날 두 남자로부터 직진 고백을 받으며 벌어지는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배우 황정음과 윤현민이 합을 맞춘다는 소식에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됐다.

순탄하게 출발한 KBS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가 월요일, 화요일을 기다리게 만드는 '명품 드라마'로 거듭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

-----

KBS2 '그놈이 그놈이다' 본격 삼각 로맨스 예고, 화제성 입증할까

- '그놈이 그놈이다' 같은 시간대 시청률 1위로 출발

- 황정음-윤현민-서지훈 본격 삼각 로맨스

- 화요일 밤 9시 30분 KBS2에서 확인할 수 있어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