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 내고향' 신성-노지훈-황윤성-김경민 8일 출연... 쪽파밭 최고의 섹시남은?
  • 최지영 기자
  • 승인 2020.07.08 17: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8일 수요일 저녁 6시 KBS1TV 방송 '6시 내고향'
신성X노지훈X황윤성X김경민 '트로트 농활 원정대 네박자' 출연
쪽파 포장부터 판매까지 '열일'
사진 - = KBS 제공
'트로트 농활 원정대 네박자'가 쪽파 농사에 도전한다. / 사진 - = KBS 제공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트로트 농활 원정대 네박자'가 쪽파 농사에 도전한다.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잡으며 2주째 시청률 상승세에 있는 KBS1 '6시 내고향'의 화제의 코너 ‘트로트 농활 원정대 네박자‘가 이번엔 쪽파 농사에 도전한다.

쪽파 파종부터 시작해 쪽파 수확, 포장까지 열을 올리지만 생각 보다 까다로운 쪽파 포장은 모두를 당혹게 한다. 하지만 예산의 농부 가수 신성은 상자에 끈을 묶어 쪽파 포장을 완성하고 다른 네박자 멤버도 포장에 도전한다. 그러나 섹시하게 해야한다는 조건이 붙었다. 점점 산으로 가는 쪽파 포장하기에 과연 네박자는 무사히 포장을 완수 할 수 있을지, 그리고 최고의 섹시남은 누구일지 기대해 보자.

파종, 수확, 포장까지 모두 해본 네박자. 그러나 농사일의 마지막 단계가 남았으니 바로 농산물 판매였다. 처음으로 판매에 나서보는 네박자. 호기롭게 역전장에 자리를 잡았지만 시세도 몰라 마수걸이 조차 하지 못한다. 보다 못한 상인들이 판매대 만드는 것부터 시작해 가격 정하는 것까지 도와주시기 시작한다. 모두의 응원에 힘입어 판매를 시작했지만 어째 판매가 부진하던 차에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농산물 홍보에는 트로트만 한 것이 없다고 생각한 네박자는 신명 나는 노래를 선보이며 방울대추토마토와 쪽파 홍보에 열을 올린다.

과연 그들은 ‘완판’을 할 수 있을지 그 결과가 오늘 오후 6시 KBS1TV '6시 내고향', 코로나19로 부족한 농촌 일손을 돕는 트로트 농활 원정대 ‘네박자’에서 공개된다.

 

-----

'6시 내고향' 신성X노지훈X황윤성X김경민 8일 출연... 쪽파밭 최고의 섹시남은?

7월 8일 수요일 저녁 6시 KBS1TV 방송 '6시 내고향'
신성X노지훈X황윤성X김경민 '트로트 농활 원정대 네박자' 출연
쪽파 포장부터 판매까지 '열일'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멍뭉윤짱 2020-07-08 17:53:32
기대됩니다!벌써 3번째네요ㅠ이렇게 6시내고향이 재밌는줄 몰랐어요!쪽파밭 최고의 섹시남은 당연 윤성님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