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고나리 기자]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랜드프로가 민법의 고득점을 위해 ‘양민 민법 핵심 판례’ 특강을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랜드프로의 ‘양민 민법 핵심 판례’ 공인중개사 인강은 시험에 잘 나올 판례만 뽑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원리가 쉽게 이해되는 민법판례집을 바탕으로 수험생들의 민법 점수를 20점가량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민법 과목에서 고득점을 노리는 수험생 ▲일목요연한 민법 판례 정리가 필요한 수험생 ▲판례와 민법 이론의 이해가 어려운 수험생 ▲ 민법 과목의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알고 싶은 수험생 등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민법의 마스터로 불리는 양민 교수의 이번 특강은 빈출 판례와 최신 판례를 철저하게 분석해 시험에 꼭 출제될 내용만 엄선하였다. 또한 조문과 연관된 판례와 주요 관련 판례들을 총정리해 판례에 대한 이해와 원리 파악이 쉬워진다.

이에 실제 수업을 들은 수험생들 사이에서 “쏙쏙 이해되는 해설과 판례 설명 덕분에 민법 합격 점수를 완성했다”, “일상생활 사례와 민법을 잘 비유해주어서 이해가 쉬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의 ‘양민 민법 핵심 판례’ 특강은 오는 25일(목) 오픈되며, 랜드프로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강의는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도록 모바일과 MP3 강의로 제공되며, 강의에 필요한 교재는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교육브랜드 랜드프로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다수의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배출한 양민 교수가 기출 패턴과 쟁점 판례를 분석하여 정리한 만큼, 아직 노하우가 부족한 공인중개사 독학생들을 모두 합격의 길로 인도할 핵심 특강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자부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부동산공법을 비롯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부동산자격증 시험 관련 콘텐츠도 다수 마련돼 있으며, 관련 콘텐츠들은 랜드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