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코로나19 피해극복과 내수 활성화를 위해 진행 중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몽디에스는 7월 9일부터 23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 1+1’ 이벤트로 아기로션, 신생아크림, 베이비바디워시, 유아오일 등과 함께 아기세제, 섬유유연제, 핸드워시, 임산부화장품 등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단 트래블키트, 키즈치약, 베이비치약은 1+1 품목에서 제외된다.

몽디에스는 유아로션, 아기치약, 젖병세정제 등 모든 라인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지만 EWG 그린 등급 성분 함유와 전 성분을 공개하며 임신튼살크림, 임산부오일, 톤업크림 등 매터니티라인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여름에 바르기 좋은 임산부튼살오일로 높은 평가를 얻고 있는 몽디에스 로즈힙오일은 순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페이스오일, 바디오일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다량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피부의 비타민 보충제 역할을 해준다.

뿐만 아니라 몽디에스의 임산부오일은 임산부와 태아의 건강을 생각하여 전 성분을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성분으로 이뤄져 있어 임신축하선물, 산모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몽디에스 타이트닝크림은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꽃수가 함유되어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고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식약처에서 인증한 피부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이 첨가돼 있어, 매끈하고 피부탄력이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피부저자극테스트, 논란성분 무첨가 테스트 등 다양한 인증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온누리약국&온누리스트어에 입점돼 있으며, 최근 강남 프리미엄 조리원에서도 해당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고양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 시코르,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온앤더뷰티(월드타워), 미국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도 입점되어 있다.

이울러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4년연속 한국브랜드 선호도1위, 4년연속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4년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한 전력이 있다. 또한 2년연속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린 바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