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클린뷰티 비건화장품, 녹십초화장품 엑스와이코스 시카그린 주목
  • 김정원 기자
  • 승인 2020.07.1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이 되면서 강한 자외선에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관리와 함께 영양을 공급해주는 녹십초 화장품의 클린 뷰티 브랜드 엑스와이코스(XYCOS) 시카 그린 라인이 주목받고 있다.

피부 건강을 위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천연성분의 클린 뷰티 화장품 엑스와이코스는 세계적인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로부터 제품 인증과 화장품 생산 설비에 대한 비건(Vegan) 인증을 획득했다.

엑스와이코스의 시카 그린 라인은 토너, 세럼 크림으로 구성되어 병풀, 스피루리나, 아보카도 성분 함유로 민감해진 피부를 산뜻하게 진정시켜주는 클린뷰티 제품이다. 기름진 모공의 흔적을 완화해주고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노화나 실내 에어컨과 선풍기 사용에 의한 피부 건조함은 피부손상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진정과 보습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녹십초 화장품의 엑스와이코스는 유럽 인증(CPNP)을 획득하였고 유럽 및 다수 국가에 입점되어 판매 시장이 확대되면서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녹십초화장품 글로벌 관계자는 “클린 뷰티 인기에 힘입어 비건 화장품의 수요가 많은 미주와 오세아니아 국가와도 현재 수출 협의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 세계 다수 인증(FDA, CPNP, CFDA, ANVISA 등)을 보유하고 있는 녹십초 화장품의 모든 제품은 전 공정에 걸쳐 식약처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인 CGMP 인증을 받은 녹십초 자체공장에서 생산되어 국내 판매 및 해외 40여 국에 수출되고 있다.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