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션', '공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웜 바디스' 우주부터 판타지 좀비물까지 다양한 영화

출처: 각 영화 포스터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어느덧 7월을 넘긴 지도 2주가 돼가는 지금, 7월 둘째 주말 집에서 TV로 볼 수 있는 영화 4편을 소개한다.

이번 주말 OCN, OCN Movies, OCN Thrills 등의 채널에서는 '마션', '공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웜 바디스'를 포함해 각종 장르의 다양한 영화를 방영한다. 

출처: 이십세기폭스코리아(주)
영화 '마션' 공식포스터

7월 11일 토 14:10 채널 OCN Movies '마션' (2015)

감독 - 리들리 스콧 / 출연 - 맷 데이먼, 제시카 차스테인, 세바스찬 스탠, 제프 다니엘스 등

전 세계인이 바라는 '마크'의 지구 귀환, 화성에서의 생존기

NASA 아레스 3 탐사대는 화성을 탐사하던 중 모래폭풍을 만나 팀원 '마크 와트니(맷 데이먼)'가 사망했다고 판단해 그를 남기고 떠난다. 하지만 극적으로 생존한 마크 와트니는 남은 식량과 기발한 재치로 화성에서 살아남을 방법을 찾으며 자신의 생존을 알리려 노력한다. 마침내 '마크'의 생존 사실을 지구에서 알게 되고 NASA는 총력을 기울여 그를 구출하기 위해 노력한다. 

출처: CJ엔터테인먼트
영화 '공작' 공식폭스터

7월 11일 토 19:10 채널 OCN Movies '공작' (2015)

감독 - 윤종빈 / 출연 - 황정민, 이성민, 조진웅, 주지훈 등

북으로 간 스파이 '흑금성' 갈등 사이의 선택 

1993년, 북한 핵 개발을 둘러싸고 한반도의 위기가 고조된다. 정보사 소령 출신 '박석영'은 '흑금성'이라는 암호명으로 그 실체를 캐내기 위해 북의 고위층 내부로 잠입하게 된다. 대북사업가로 위장해 북의 고위간부 '리명운'에게 접근한 그는 수 년에 걸친 공작 끝에 북한 권력층의 신뢰를 얻게 된다. 그러나 1997년, 남의 대선 직전에 그는 남과 북 수뇌부 사이 은밀한 거래를 감지하게 된다. 조국을 위해 굳은 신념으로 모든 것을 걸고 공작을 수행했던 그는 걷잡을 수 없는 갈등에 휩싸이게 된다.

출처: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주)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공식포스터

7월 12일 일 12:30 채널 OCN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2018)

감독 - 데이빗 예이츠 / 출연 - 에디 레드메인, 조니 뎁, 캐서린 워터스턴, 주드 로 등

마법 세계 운명을 건 대결의 시작

전 시리즈를 거치며 '뉴트 스캐맨더(에디 레드메인)'의 활약으로 강력한 어둠의 마법사 '겔러트 그린델왈드(조니 뎁)'가 미합중국 마법부에 붙잡히지만 곧 탈출해 추종자를 모으기 시작한다. 순혈 마법사의 세력을 모아 마법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을 지배하려는 '그린델왈드'의 야욕을 막기 위해 '알버스 덤블도어(주드 로)'가 제자 '뉴트'에게 도움을 청하고 앞날의 위험을 알지 못한 채 '뉴트'는 이를 승낙한다.

출처: CJ 엔터테인먼트
영화 '웜 바디스' 공식포스터

7월 12일 일 16:40 채널 OCN Thrills '웜 바디스' (2013)

감독 - 조나단 레빈 / 출연 - 니콜라스 홀트, 테레사 팔머, 존 말코비치, 애널리 팁튼 등

차가운 도시 좀비 'R'의 심장이 다시 뛰기 시작했다

이름도, 나이도, 자신이 누구였는지도 전혀 기억 못 하는 좀비 'R(니콜라스 홀트)'은 폐허가 된 공항에서 무기력하게 살던 중 아름다운 소녀 '줄리(테레사 팔머)'를 만나게 된다. 차갑게 식어있던 'R'의 심장은 그녀로 인해 다시 뛰게 되고 그의 삶에는 놀라운 변화가 시작된다. '줄리'를 해치려는 좀비들 사이에서 그녀를 지켜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R'과 좀비를 죽이려는 인간들로부터 'R'을 지켜주려는 '줄리', 전쟁터가 돼버린 세상은 둘의 사랑으로 바뀌기 시작한다.

---------------------

[주말안방극장] 7월 두번째 주말, 무료로 방영되는 영화 4편 소개

'마션', '공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웜 바디스' 우주부터 판타지 좀비물까지 다양한 영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