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석류콜라겐젤리1.2’ 롯데홈쇼핑 13일 방송
  • 김정원 기자
  • 승인 2020.07.12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에서 완판행진을 이어가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GC녹십자의 이너뷰티 신제품 '석류콜라겐젤리1.2'가 오는 7월 13일 롯데홈쇼핑에서 방영을 예고했다.

'석류콜라겐젤리1.2'는 GC녹십자가 출시한 콜라겐 이너뷰티 제품으로 과채가공식품과 HACCP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석류 함량이 높다는 점에서도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다.

이러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신뢰를 바탕으로 지난 4월 17일 NS홈쇼핑에서 빠르게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런칭한 이후 지난 6월 23일 롯데홈쇼핑 역시 완판 행진을 이어간 바 있다.

제품에는 여성에게 필요한 석류 이외에도 저분자피쉬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이 이상적으로 배합되어 피부탄력과 주름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특히 최근에는 '하이바이, 마마!'와 '쌍갑포차' 등 각종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배우 박은혜를 모델로 발탁해 '박은혜가 선택한 콜라겐'으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관계자는 "그간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사랑에 완판 행진을 이어갈 수 있었음에 감사드린다"며 "7월 13일 다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니 꾸준히 그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C녹십자 석류콜라겐젤리1.2는 7월 13일(월) 오전 6시 15분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