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두래곤, 린다G, 비룡이 뭉친 싹쓰리, 음원 드디어 공개...반응 기대

출처: MBC '놀면 뭐하니?' 제공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유재석과 이효리, 비가 뭉친 혼성 그룹 싹쓰리가 듀스의 히트곡 '여름 안에서'를 커버한 음원이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 측은 이날 "뮤직비디오가 선공개 된 후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음원 발매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싹쓰리의 '여름 안에서'는 뉴트로 아이돌로 떠오른 박문치가 편곡을 맡았고, 싹쓰리의 프로 '수발러' S.B.N(광희)이 객원 멤버로 참여했다.

유재석과 이효리, 비가 각각 '유두래곤', '린다G', '비룡'이라는 부캐릭터로 결성한 싹쓰리는 오는 25일 정식으로 데뷔한다.

이어 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 안무가 최초로 공개된다.

싹쓰리는 데뷔를 2주 앞두고 '다시 여기 바닷가'의 녹음과 안무 연습에 돌입했다. 여름 댄스 곡의 키 포인트인 안무에 대한 기대가 치솟고 있는 가운데, 전설의 댄스팀과 비룡이 만든 안무가 과연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다시 여기 바닷가'의 안무를 맡은 댄스팀은 과거 핑클의 무대부터 이효리의 '텐미닛', 비의 '레이니즘' 등 내로라하는 댄스 가수들과 합을 맞추며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준 '나나스쿨'로, 유두래곤과도 인연이 깊은 댄스팀이다.

싹쓰리 멤버들은 앞서 개별 안무 연습을 한 후 처음으로 현장에서 동선을 맞췄는데, 세 사람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흘렀다. '다시 여기 바닷가' 랩 파트 중 유두래곤과 린다G의 깨알 연기가 펼쳐지는 부분에서 느닷없이 센터에 비룡이 등장해 원 샷을 채 가는가 하면, 곳곳에 비룡이 센터가 되는 안무 동작들이 이어진 것이다.

이에 유두래곤과 린다G는 참지 못하고 "우리 건데 원 샷 받으려는 거 아니야!"라며 의혹을 제기하는가 하면 분주하게 움직이는 유두래곤-린다G와 달리 우아하게 센터를 유지하는 비룡의 포지션에 불만 폭주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큰 형 유두래곤과 막내 비룡이 우당탕거리며 뜨거운 형제애를 발산, 린다G도 포기한 듯 눈을 감고 가부좌를 틀었다고 해 과연 싹쓰리 멤버들이 무사히 안무 연습을 마쳤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싹쓰리 멤버들과 전설의 댄스팀이 호흡을 맞춘 '다시 여기 바닷가' 안무 연습 현장은 11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놀면 뭐하니' 싹쓰리, 듀스 커버곡 '여름 안에서' 음원 드디어 공개

유두래곤, 린다G, 비룡이 뭉친 싹쓰리, 음원 드디어 공개...반응 기대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