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특별 감사제 가진 소이현X인교진 부부
'너는 내 운명' 이윤지X정한울 부부 둘째 딸 소울이 첫 공개

출처: SBS '동상이몽'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13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인교진, 소이현 부부의 특별 감사제 현장과 '3주년 홈커밍 특집'의 마지막 주자로 출연한 이윤지, 정한울 부부의 둘째 출산 소식이 전해진다. 

인교진, 소이현 부부는 '너는 내 운명'을 하는 동안 도움을 준 지인들에게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인소 감사제'를 열었다. 예전부터 남다른 '소주 사랑'을 드러냈던 소이현은 초대 손님들의 웰컴 드링크를 책임질 '이현바'를 만들었다. '소주 여신'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소주를 짝으로 가져와 열을 맞춰 세워두는가 하면, 맥주를 가득 채운 오크통과 리미티드 보드카까지 준비해 역대급 스케일의 ‘이현바’를 완성했다.

이후 인소부부의 집에는 초대 손님들이 하나, 둘 모습을 보였다. 그중 특히, 배우 장혁, 김하늘과 같은 소속사 식구로 톱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인기 배우가 등장해 모두의 시선이 집중됐다. 또한, 요즘 대세인 트로트 스타까지 깜짝 등장해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했다. 화려한 초대 손님들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출처: SBS '동상이몽'

또한, 이날 감사제에 참석한 트로트 스타는 인교진에게 깜짝 러브콜을 보내기도 했다. 인교진은 갑작스러운 제안에 당황한 것도 잠시, 금세 트로트에 대한 애정과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에 즉석에서 오디션이 이뤄졌고, 인교진은 모든 흥과 끼를 아낌없이 대방출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생후 72일 된 둘째 딸 소울이의 얼굴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특히, 소울이는 정한울의 외모와 똑 닮아 있어 현장을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언니가 된 라니는 눈을 뜨자마자 소울이를 품에 안고 돌보기 시작했다. 라니는 소울이의 흔들의자를 밀어주고 모빌로 놀아주는 등 동생을 완벽 케어하며 엄마 이윤지를 쉬게 했다. 심지어 분유를 섞고 온도까지 체크하는 섬세한 언니의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는 칭찬이 쏟아졌다. 그러나 아빠와 둘만의 데이트에 나선 라니는 "엄마한테 비밀이야"라며 동생에 대한 진짜 속마음을 밝혔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출처: SBS '동상이몽'

또, 정한울은 두 아이에게만 집중하는 이윤지에게 서운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결혼 6년간 둘만의 시간을 갖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급기야 정한울은 "(윤지가) 좋은 아내지만 좋은 연인은 아니다"라며 참았던 감정을 터트려 이윤지를 놀라게 했다. 

과연 인교진은 트로트 스타에게 합격점을 받을 수 있을지, 화려한 초대 손님들의 정체는 무엇일지, 정한울이 내뱉은 충격 발언의 전말은 무엇일지 13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인교진의 트로트 도전기와, 이윤지X정한울 부부의 사연은?

'동상이몽2' 특별 감사제 가진 소이현X인교진 부부

'너는 내 운명' 이윤지X정한울 부부 둘째 딸 소울이 첫 공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