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신규 예능 프로그램 '퀴즈 위의 아이돌' 예고 공개... 첫 게스트 세븐틴과 MC 정형돈 모습 담겨
오는 7월 20일 월요일 밤 8시 30분 첫 방송 예정

사진 = KBS 제공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퀴즈돌'의 예고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KBS 2TV 새 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의 1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신개념 퀴즈쇼를 향한 첫 번째 게스트 세븐틴의 열정 가득한 모습이 담겨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오는 7월 20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가운데 지난 13일 ‘퀴즈 위의 아이돌’ 1회 예고 영상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퀴즈돌' 1회 예고 영상 속에는 첫 번째 게스트 세븐틴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세븐틴은 퀴즈 대결에 한껏 몰입한 데 이어 정답을 맞힌 짜릿함에 세트장을 질주하는가 하면,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퀴즈 대결에 긴장감 역력한 표정을 지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몰입감부터 쾌감, 긴장감까지 폭발하는 가운데 다국적 아이돌들의 매력이 터져나올 '퀴즈돌'에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솟구친다.

그런가 하면 영상 말미 "잠깐!”이라고 외치는 정형돈의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이에 이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과연 첫 번째 퀴즈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퀴즈 위의 아이돌’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치솟는다.

한편 KBS 2TV 新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은 오는 7월 20일 밤 8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

KBS 새 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 예고 공개... 첫 게스트는 세븐틴

KBS 2TV 신규 예능 프로그램 '퀴즈 위의 아이돌' 예고 공개... 첫 게스트 세븐틴과 MC 정형돈 모습 담겨
오는 7월 20일 월요일 밤 8시 30분 첫 방송 예정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