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소단모

[문화뉴스 MHN 고나리 기자] 네이버카페 ‘소단모’(소방공무원 단기합격을 위한 모임)가 소방공무원 시험 준비를 돕는 무료인강을 공개했다. 

소단모는 소방직공무원 교육 강의는 물론 교재(책), 시험일정, 응시자격 등 수험생들이 꼭 알아야 할 필수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는 소방공무원카페이다. 이곳은 독학 노하우, 합격선, 경쟁률 등 시험 관련 정보뿐만 아니라 소방공무원종류, 준비기간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교육재능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단모는 △국어 정원상 교수 △영어 정수현 교수 △한국사 박하늘 교수 △소방학개론 정종대 교수 △소방관계법규 정종대 교수 △행정법총론 이재준 교수까지 각 시험과목별 베테랑 교수를 섭외해 고퀄리티의 인강을 제공 중이다. 

소단모는 기본이론, 기출문제, 예상문제까지 총 3단계의 체계적인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초보 수험생들을 위한 기본이론강의는 기초, 기본을 탄탄하게 다져 추후 심화 이론이나 응용 문제도 막힘없이 풀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출문제강의 및 예상문제강의의 경우 지난 시험들을 분석한 뒤 출제 빈도가 높은 문제 유형을 다시 짚어보며 단기간에 점수를 향상시킬 수 있는 효율적인 시험공부를 돕고 있다.

또한 소단모는 소방공채·경력·특별 채용 게시판을 통해 채용 관련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고 있어 회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소방체력 및 가산점 관련 정보는 물론 서울시 및 지방소방공무원 원서접수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게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네이버카페 소단모, 2021년 소방공무원 준비 과정 무료인강 공개해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