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와 파트너쉽을 공유하고 있는 무전기 유통회사 위드통신은 업무용 디지털 무전기 JT-4000이 무전기파워 쇼핑몰에서 최다판매고를 경신했다고 7월 13일 밝혔다.

디지털 무전기 JT-4000은 국내에 보급되는 무전기 중 가성비가 가장 좋은 모델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목표로 기획되었다. 기존 무전기의 패키지 구성에서는 볼 수 없는 배터리와 숏 안테나를 추가해 기본 구성에 포함시키면서, 가격은 낮추고, 품질과 구성의 퀄리티는 높이는데 집중하였다.

거친 현장에서부터 건물관리, 건설현장, 예식장, 병원 무전기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JT-4000은 기기 제조 회사에 관계없이 호환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디지털 라디오의 표준 전송 방식중 하나인 DMR을 채택하고 있다. 본체 소프트웨어 또한, 신기술 신소재가 탑재되어 245g의 가벼운 무게로 미려하고 세련된 우주선 곡선 디자인을 모티브로 설계되었다.

내구성과 소음이 많은 현장에서도 깨끗한 음질로 통신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음량 및 음질을 최적화한 디지털 무전기이다.

브랜드 메이킹을 담당하고 있는 최우열 부장은 “무선통신산업의 주도적 역할을 위해 기본에 충실하면서 품질은 올리고, 가격은 낮춰 국내 보급형 무전기 시장을 타겟으로 JT-4000을 런칭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JT-4000 무전기는 프리미엄 디지털 무전기 모델이며, 제품 구성은 무전기 본체, 안테나2개(기본, 숏), 배터리 2개, 충전거치대, 충전 어댑터, 벨트클립, 가죽케이스, 핸드 스트랩, 보증서/설명서로 구성되어 제공된다.

한편, 무전기파워 쇼핑몰과 오픈마켓, 소셜, 네이버쇼핑몰 등에서 런칭기념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