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트롯돌' 5인방, 영탁 찬가 대방출
유튜브 채널 '트롯오빠'의 웹 예능, '주간트롯돌' 
정승제, 정호, 김민형, 하동근, 성빈 출연... '미스터트롯' 아이돌부 김중연 게스트로 출격

사진제공=유니콘비세븐
'미스터트롯' 정승제, '영탁은 백종원 같은 사람이다'

 

[문화뉴스 MHN 선수빈 기자] '미스터트롯 직장부' 5인방이 뭉친 '주간트롯돌'에서 '영탁 찬가'가 쏟아졌다.

유튜브 채널 '트롯오빠'를 통해 선보이고 있는 '주간트롯돌'은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 직장B조 출신인 정승제-정호-김민형-하동근-성빈(최윤하)이 뭉친 웹 예능이다.

지난 14일 공개된 '주간트롯돌'에서는 '미스터트롯' 아이돌부 출신인 김중연이 게스트로 전격 출연했다. 이들은 이날 '미스터트롯' 준우승자인 영탁에 대한 미담을 대방출했다.

'영탁은 00한 사람이다'라는 주제를 놓고 토크를 펼치게 된 가운데, '맏형' 정승제가 "영탁은 백종원 같은 사람이다"라고 포문을 열었다. 정승제는 "같은 노래라도 맛깔스럽게 표현할 줄 아는 사람"이라며 영탁을 백종원에 비유했다.

이에 김중연은 "얼마 전 영탁 형님에게 노래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었다. 그랬더니 형님이 SNS 같은 것보다 노래라는 본질에 충실하라고 하셔서 큰 감명을 받았다. 그런데 다음날 SNS를 켜니까 바로 영탁 형님이 올리신 영상들이 뜨더라"라면서 웃었다.

김민형은 "트로트의 경계를 허물고 대중화에 앞장선 가수"라고 치켜세웠고, 하동근과 성빈은 "후배들에게 모범이 되는, 없어서는 안 될 선배"라고 존경심을 드러냈다.

영탁 비하인드 토크 후에는 '미스터트롯'에서 영탁이 불러 큰 사랑을 받았던 무대를 각자의 색깔로 선보이는 노래 경연이 이어졌다. 다섯 명의 노래 경연과 '티키타카' 케미가 폭발하는 각종 게임과 입담은 이번 주부터 '주간 트롯돌'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주간트롯돌' 멤버인 정승제-김민형-정호-하동근-성빈 등은 오는 9월 '미스터트롯' 팬들을 위한 콘서트를 기획해, 홍대에 위치한 한 소극장에서 처음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

'미스터트롯' 정승제, "영탁은 백종원 같은 사람이다"
'주간트롯돌' 5인방, 영탁 찬가 대방출
유튜브 채널 '트롯오빠'의 웹 예능, '주간트롯돌' 
정승제, 정호, 김민형, 하동근, 성빈 출연... '미스터트롯' 아이돌부 김중연 게스트로 출격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