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20년 전통 낙곱새-옛날왕돈까스&밀푀유돈까스&명란돈까스-동죽칼국수 맛집 위치는?

사진출처= SBS 생방송투데이. 20년 전통 낙곱새-옛날왕돈까스&밀푀유돈까스&명란돈까스-동죽칼국수 맛집 소개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낙곱새-옛날왕돈까스&밀푀유돈까스&명란돈까스-동죽칼국수 맛집을 소개한다. 

16일 방송되는 SBS 저녁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20년 외길 인생에 빛나는 낙곱새 끝판왕 맛집과 뚝섬역 부근의 이색 돈까스 맛집, 쫄깃한 수타 면발의 동죽 칼국수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대박 신화 어느날' 코너에서는 20년 전통의 결정체 낙.곱.새를 소개한다. 

▶서울 송파구에 백제고분로에 위치한 '평화곱창'에서는 20년 내공으로 만들어낸 환상의 궁합, 낙곱새를 맛볼 수 있다. 

'평화곱창' 업체 등록 사진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돈가스'의 명예를 걸고 소개하는 뚝섬역 돈가스 맛집들을 소개한다.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에 위치한 '행운 식당'에서는 옛날돈가스로 불리는 왕돈가스를 맛볼 수 있다.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에 위치한 '치카미치'에서는 이색 돈가스 밀푀유돈가스를 맛볼 수 있다. 

'치카미치' 업체 사진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에 위치한 '유가츠'에서는 누구나 좋아하는 고구마치즈 돈가스와 명란 돈가스를 맛볼 수 있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궁극의 면발, 동죽 칼국수 맛집을 소개한다. 

▶대구시 수성구 국채보상로에 위치한 '조조칼국수'에서는 수타로 만들어 쫄깃쫄깃한 맛을 자랑하는 동죽 칼국수를 맛볼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20년 전통 낙곱새-옛날왕돈까스&밀푀유돈까스&명란돈까스-동죽칼국수 맛집 소개

16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20년 전통 낙곱새-옛날왕돈까스&밀푀유돈까스&명란돈까스-동죽칼국수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