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로 전격 컴백... 리더 소연 자작곡

(여자)아이들_덤디덤디 (DUMDi DUMDi)_아트워크 티저 이미지/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로 여름 가요계를 정조준하며 컴백한다.

(여자)아이들은 17일 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의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여름의 뜨거움과 열정을 강렬한 머스터드 컬러로 표현한 감각적인 티저 이미지에는 곡명과 발매 일자가 담겨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덤디덤디 (DUMDi DUMDi)'는 (여자)아이들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자)아이들 표 '서머 송'으로,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해 또 하나의 히트곡 탄생을 예고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여자)아이들'이라는 장르를 개척하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여자)아이들이 선사할 특별한 여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