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숲2' 조승우-배두나 포스터/제공=tvN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비밀의 숲2’가 조승우, 배두나의 2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2’(극본 이수연, 연출 박현석, 기획 스튜디드래곤, 제작 에이스팩토리)는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고독한 검사 황시목(조승우)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배두나)이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로 다가가는 내부 비밀 추적극. 오늘(17일), 제작진은 최고의 파트너 조승우와 배두나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시청자들이 가장 기다렸던 바로 그 이미지다. 두 사람의 변함 없는 강렬한 아우라에 시선이 고정된다. 무엇보다 두 사람이 함께 응시하고 있는 그 곳, 바로 새롭게 조성된 '비밀의 숲'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고독한 검사 황시목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은 “침묵을 원하는 자, 모두가 공범이다”라는 '비밀의 숲2'의 메인 테마를 가지고 다시 만났다. 이번에는 검경 수사권 논쟁을 두고 고유의 수사 권한을 사수하려는 검찰과 완전한 수사권 독립을 원하는 경찰의 물러설 수 없는 팽팽한 대립이 예고됐다. 그렇다면, 황시목과 한여진은 검경의 신분으로 마주 설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그러나 포스터에서 두 사람은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다. 하나의 '가려진 진실'을 향해 함께 침묵하지 않고 행동할 것임을 암시한다.

제작진은 “오늘(17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단단한 눈빛으로 진실을 바라보는 황시목과 한여진을 담아냈다. 극중에선 2년 후의 이야기를 담는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그 시간 동안 지난 지슨과 다른 숲에서 변화한 두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써 나갈지, 첫 방송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시즌1에 이어 이수연 작가가 집필을 맡은 ‘비밀의 숲2’는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땐뽀걸즈’를 통해 인물에 대한 감성적 접근으로 특유의 매력적인 영상미를 구축한 박현석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후속으로 오는 8월 tvN에서 첫 방송된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