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초생활건강은 ‘유기농 새싹보리’, ‘밀크씨슬’과 함께 2020년 상반기 에누리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크릴오일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크릴오일은 청정 남극해에 주로 서식하는 갑각류 크릴에서 추출한 기름으로 크릴은 먹이사슬의 가장 낮은 층에 위치해 중금속 오염으로부터 안전하며 인지질, 아스타잔틴, 오메가3 등을 함유하고 있다.

녹십초생활건강 크릴오일은 핵심성분인 인지질 58% 이상의 고함량 제품으로 아스타잔틴(1,087mg/kg)과 대표적인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EPA 13.8%, DHA 8.6%)까지 함유되어 있다. NMR성적서와 AMF품질보고서를 통해 성분과 함량에 대한 철저한 검증까지 마쳤으며 동시에 중금속, 산가, 불소, 살모넬라 등의 검사까지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 에톡시퀸, 헥산, 초산에틸, 이소프로필알콜, 아세톤 등의 화학성분에 대해 한국분석기술연구원에서 불검출 및 적합한 시험결과를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매출과 판매량, 고객의 상품 만족도, 에누리 전문CM의 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선정하는 에누리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것만으로도 녹십초 생활건강 크릴오일이 2020년 상반기 동안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을 높이는 데에는 OEM방식이 아닌 전문적인 기술과 첨단 설비를 구축한 녹십초알로에에서 직접 제조하는 것 역시 한몫 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녹십초생활건강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이 이어졌기 때문에 제품의 완성도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다”면서 “항상 가족을 위해 만든다는 생각으로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통해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녹십초생활건강은 지난 상반기 어려운 사회분위기 속에서도 크릴오일, 밀크씨슬, 유기농새싹보리 등의 3개 제품이 온라인 가격비교 에누리에서 히트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소비자들로 하여금 신뢰와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선정된 제품은 녹십초생활건강 공식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 오프마켓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크릴오일 제품은 해외수출도 이루어지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