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동물농장', 7월 19일(일) 오전 9시 30분 SBS 방영

제공: SBS 'TV 동물농장'
이번 주 동물농장: 

[문화뉴스 MHN 최지원 기자] SBS ' TV 동물농장'이 19일 오전 9시 30분 '솟벌섬 미스테리', '탈출! 미어캣' 편을 방영한다. 

솟벌섬 미스테리

사람이 살지 않는 어느 무인도가 있다. 이곳의 이름은 '솟벌섬'. 아무도 없는 이곳에서 흰 개 두 마리가 발견되었다.

사람의 발길이 끊긴 지 3년이나 된 무인도 '솟벌섬'에 나타난 흰 개 두 마리. 솟벌섬은 육지에서 1.5km나 떨어진 곳이라 강아지들이 헤엄쳐 들어갈 수 없다고 한다. 과연 이 개들은 어떻게 섬에 오게 되었을까? 그리고 이곳에서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걸까? 무인도 '솟벌섬'에 살고 있는 흰 개 두 마리의 미스터리한 생존을 '동물농장'에서 만나보자. 

 

▶탈출! 미어캣

평화로운 시골 생활을 발칵 뒤집은 보안 미어캣이 있다? 거위 4마리, 고양이 5마리, 강아지 2마리, 미어캣 1마리까지. 이번주 동물농장은 무려 12마리의 반려동물들과의 행복한 삶을 위해 귀촌을 했다는 한 부부를 만나보았다. 

특히 미어캣 '티몬'의 활동량과 특이한 습성은 상상을 초월한다고 한다. 식탐과 탈출은 기본, 집안 곳곳을 헤집고 다니며 귀여운 사고를 치는 '티몬'. 사고뭉치 보안관 미어캣 '티몬을' 이번 주 동물농장에서 만나보자. 

 

------

SBS 'TV 동물농장' - '솟벌섬 미스테리', '탈출! 미어캣' 소개

'TV 동물농장', 7월 19일(일) 오전 9시 30분 SBS 방영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