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0일 미니 4집 '디 아더 사이드'(The Other Side) 발매
'모두에게 존재하는 희망'을 노래

에릭남의 미니 4집 '디 아더 사이드'(The Other Side)'/사진 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송진영 기자] 에릭남은 지난 11월 앨범 'Before We Begin' 이후 8개월 만에 자작곡으로 채운 미니앨범으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0일 에릭남의 미니 4집 '디 아더 사이드'(The Other Side)'가 발매된다고 17일 밝혔다.

에릭남은 이번 앨범에서 타이틀곡 '파라다이스'를 비롯해 수록곡 '트러블 위드 유'(Trouble With You), '잘 지내지' (How You Been) 등의 작사·작곡을 맡았다.

이 중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4곡의 작사에 밴드 데이식스 멤버인 영케이가 도움을 준 걸로 알려졌다.

이번 앨범 '디 아더 사이드'는 완벽하게만 보이는 누군가의 삶 또한 힘든 이면이 존재하고 힘들기만한 나의 모습에도 또 다른 이면이 있을 수 있다는 희망의 메세지를 담고 있다.

소속사는 "그 모든 이면이 그것 자체로 희망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파라다이스'는 답답한 현실을 벗어나자는 메시지를 담은 에릭남 표 '희망 송'"이라고 소개했다.

-----
에릭남, 8개월만의 컴백…자작곡 미니앨범  '디 아더 사이드'(The Other Side)'로 돌아온다.

7월 30일 미니 4집 '디 아더 사이드'(The Other Side) 발매
'모두에게 존재하는 희망'을 노래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