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워 Z',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부산행', '검사외전' 등 7월 셋째 주 TV 영화 소개

출처: '월드 워 Z',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부산행', '검사외전' 공식포스터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7월 세 번째 주말, 집에서 어떤 영화들을 볼 수 있을까? 이번 주말 집에서 TV를 통해 무료로 볼 수 있는 영화 4편을 소개한다. 

7월 셋째 주 OCN, OCN Movies, OCN Thrills 등의 채널에서는 '월드 워 Z',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부산행', '검사외전'을 포함해 각종 장르의 다양한 영화를 방영한다. 특히, 근 시일 내로 영화 '반도'를 볼 계획이 있는 사람이라면 '부산행'과 '검사외전'을 볼 것을 추천한다.

출처: 롯데 엔터테인먼트
영화 '월드 워 Z' 공식포스터

7월 18일 토 14:20 채널 OCN Movies '월드 워 Z' (2013)

감독 - 마크 포스터 / 출연 - 브래드 피트, 미레유 에노스, 다니엘라 케르테스, 제임스 뱃지 데일 등

생존률 제로, 인류 최후의 대재난이 시작된다

세계 곳곳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이변이 일어나기 시작하고 정체불명 존재들의 무차별적 공격으로 도시는 순식간에 아수라장으로 변하게 된다. 이 가운데 군인 출신으로 위기 대처 능력이 뛰어나 위험에서 탈출하는 데 성공한 '제리(브래드 피트)'는 인류의 대재난에 맞설 최후의 적임자로 지목된다. 마침내 '제리'는 전 세계를 위협하는 거대한 정체들과 직면해 필사의 사투를 벌이게 된다. '월드 워 Z'는 큰 스케일과 뛰어난 연출로 당시 좀비영화 중 수작으로 꼽히며 호평을 받았다.

출처: 유니버설픽쳐스인터내셔널코리아
영화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7월 18일 토 14:20 채널 OCN Thrills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2014)

감독 - 게리 쇼어 / 출연 - 루크 에반스, 도미닉 쿠퍼, 찰스 댄스, 사라 가돈 등

악에 맞서기 위해 스스로를 어둠으로 몰아 넣은 영웅 '드라큘라'

강인한 군주이자 아버지, 위대한 영웅인 드라큘라 백작(루크 에반스)은 백성들을 평화로 다스리며 절대적인 신임을 받고 있다. 하지만 투르크 제국의 술탄이 세상을 정복하기 위해 복종의 대가로 사내아이 천 명을 요구하자, 분노한 드라큘라는 그들과의 전쟁을 선포한다. 압도적인 전력을 갖춘 적을 물리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전설 속 악마를 찾아가 절대적인 힘을 얻고 자신을 담보로 한 위험한 계약을 하는 것이다. 스스로 어둠의 존재가 되길 선택한 '드라큘라'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3일이다. 92분으로 다소 짧은 러닝타임 안에서도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은 화려한 액션과 탄탄한 스토리를 충분히 보여준다.

출처: (주)NEW
영화 '부산행' 공식포스터

7월 19일 일 16:10 채널 OCN '부산행' (2016)

감독 - 연상호 / 출연 - 공유, 정유미, 마동석, 김수안 등

전대미문의 재난이 대한민국을 덮친다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전국으로 확산되고 대한민국 긴급재난경보령이 선포된 가운데, 열차에 몸을 실은 사람들은 단 하나의 안전한 도시 부산까지 살아서 가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서울에서 부산까지의 거리 442KM를 달리며 지키고 싶은 사람과 지켜야만 하는 사람들의 극한의 사투가 벌어진다. 현재 화제 속에서 상영 중인 영화 '반도'는 영화 '부산행'의 속편이라고 할 수 있다. 근 시일 내로 영화 '반도'를 볼 계획이라면, OCN을 통해 '부산행'을 먼저 관람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출처: (주)쇼박스
영화 '검사외전' 공식포스터

7월 19일 일 18:30 채널 OCN '검사외전' (2015)

감독 - 이일형 / 출연 - 황정민, 강동원, 이성민, 박성웅 등

강동원의 인생 캐릭터 중 하나를 만들어 준 '검사외전'

거친 수사 방식으로 소문난 다혈질 검사 '변재욱(황정민)'은 취조 중이던 피의자가 사망해 살인 혐의로 체포되고 15년 형을 받아 수감 된다. 감옥에서 복수를 다짐하던 '재욱'은 5년 뒤 자신이 누명을 쓴 사건에 대해 알고 있는 허세남발 꽃미남 사기꾼 '치원(강동원)'을 만나 그가 밖에서 작전을 대행해 줄 선수임을 직감한다. 검사시절의 노하우를 동원해 '치원'을 무혐의로 내보낸 '재욱'은 반격을 준비하고 자유를 얻은 '치원'은 재욱에게서 벗어날 기회만 노린다. 현재 상영중인 '반도'의 주연 강동원의 필모 중 '검사외전'은 그의 능글맞은 모습과 미모의 정점을 찍으며 큰 인기를 모았던 작품으로 '반도'의 강동원과는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

[주말안방극장] '반도'를 볼 예정이라면 이번주는 TV 영화로 예습하자

'월드 워 Z',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부산행', '검사외전' 등 7월 셋째 주 TV 영화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