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아워로 돌아온 심은경, '숨어보는 명작, 숨보명'에서 인생 명작 추천
'SF8', '스펜서 컨피덴셜' ,'이장' 등 흥미진진한 작품들 소개

'출발! 비디오 여행!'에 소개될 영화 포스터

[문화뉴스 MHN 윤다연 기자] 오는 19일 방송되는 ‘출발! 비디오 여행!’이 흥미진진한 작품들로 찾아온다.

영화인들이 비공개 해온 최애 영화를 소개하는 코너 ‘숨어보는 명작, 숨보명’에서는 '블루아워'로 돌아온 연기경력 18년 차의 심은경의 인생 명작과 일본 영화계 활동 비하인드 인터뷰가 나올 예정이다.

신작영화들을 소개하는 ON 영화 코너에서는 근미래의 다양한 소재로 완성한 한국판 SF 앤솔러지 시리즈 ‘SF8’의 두 편을 소개한다. ‘SF8’은 가까운 미래에 기술발전으로 벌어질 법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 영화를 제작한 8인의 영화감독들의 미래에 대한 상상력을 엿볼 수 있다.

‘SF8’은 wavve에서 전편을 감상할 수 있으며, 8월 14일을 시작으로 매주 1편씩 MBC에서 시청할 수 있다.

‘출발! 비디오여행’의 간판코너인 김경식의 영화 대 영화에서는 정체불명 사이코패스에게 쫓기는 추격 액션 스릴러 ‘스펜서 컨피덴셜’과 올해의 아시아 영화에 선정된 ‘이장’. 이 두 영화를 전격 비교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외에도 ‘기묘한 이야기’, ‘이유 있다’, ‘신스틸러’, ‘열연전. ZIP’ 코너들에서 ‘데스 체이싱’, ‘소년 시절의 너’ 영화와 배우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 모든 영화는 7월 19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되는 ‘출발! 비디오여행’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

'출발! 비디오 여행!', 심은경이 추천하는 인생 명작

블루아워로 돌아온 심은경, '숨어보는 명작, 숨보명'에서 인생 명작 추천

'SF8', '스펜서 컨피덴셜' ,'이장' 등 흥미진진한 작품들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