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 닥터리브에서 저분자피쉬콜라겐 제품 ‘닥터리브 콜라겐 채움’을 출시했다.

닥터리브에서 출시한 ‘닥터리브 콜라겐 채움’은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1,200mg (3정 기준) 함유하였다. 분자가 작은 피쉬콜라겐은 고분자 콜라겐 대비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하루 한 번 3정으로 비린내 없이 손쉽게 저분자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콜라겐 합성 보조인자인 비타민C, 수분을 채워주는 히알루론산, 생기를 부여하는 엘라스틴, L-시스틴 및 관절과 N-아세틸글루코사민을 함유해 콜라겐과 함께 다양한 부원료를 함께 섭취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감미료, 착색료, 향료를 넣지 않은 3無 안심 제품으로 꼭 필요한 피부 영양소만을 담았다.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받은 콜라겐 전문 제조회사 젤텍에서 제조된 고품질의 콜라겐을 사용하며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제조하였다.

닥터리브 관계자는 “먹는 저분자피쉬콜라겐은 동물성 콜라겐보다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닥터리브 콜라겐 채움’은 하루 한 번 3정으로 저분자피쉬콜라겐은 물론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원료까지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여름철 자외선, 수분 부족으로 피부 손상이 걱정되거나 피부에 활력과 생기가 필요하다고 느껴지면 먹는 콜라겐 제품이 도움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