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가 좋아’, 최강 실력자들의 치열한 무대 펼쳐져…상품의 주인공은 누구?

출처: KBS

[문화뉴스 MHN 정지윤 기자] KBS2TV ‘노래가 좋아’가 정식 개편 첫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그 인기에 힘입어 오는 21일 방송에서는 더 뛰어난 노래 실력과 풍성한 이야깃거리로 중무장,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트로트 황제 태진아, 국민 소리꾼 박애리, 만능 엔터테이너 브라이언까지, ‘노래가 좋아’를 위해 내로라하는 스페셜 심사위원들이 출격한다. 이들은 프로페셔널한 심사평과 함께 충만한 예능감으로 방송의 재미를 더한다. 더불어 新트로트 황태자 조명섭이 심사위원으로 출격한다. 조명섭은 작년 ‘노래가 좋아’에서 진행한 트로트 서바이벌 ‘트로트가 좋아’에서 ‘故현인의 환생’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우승을 차지했다. ‘노래가 좋아’ 참가자에서 ‘심사위원’으로 화려하게 귀환한 조명섭이 과연 어떤 심사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다양한 매력의 참가자들이 무대에 오른다. 그중 한 참가자는 ‘휘파람 연주’만으로 세계 챔피언의 자리에 올랐다며, 심사위원들을 연신 감탄하게 한 놀라운 퍼포먼스를 선보이기도 했다고. 또한 브라이언 때문에 인생의 쓴맛을 경험했다는 한 참가자의 폭탄 발언에, 브라이언이 당황하며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

더욱 알찬 모습의 ‘노래가 좋아’는 21일 저녁 8시 30분 KBS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노래가 좋아’의 스페셜 심사위원 라인업 공개… 태진아·박애리·브라이언·조명섭까지
 ‘노래가 좋아’, 최강 실력자들의 치열한 무대 펼쳐져…상품의 주인공은 누구?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