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생방송 투데이' 2619회 맛집 소개
오메기떡빵, 민물매운탕, 보리밥&돈가스 맛집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오메기떡을 품은 빵, 민물매운탕, 보리밥과 돈가스 맛집을 소개한다. 

21일 방송되는 SBS 저녁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 2619회에서는 제주의 명물 오메기떡을 품은 빵을 파는 골목 빵집, 여름을 기다린 대박 소리를 들려줄 화성시의 민물매운탕, 40년 세월을 담은 정겨운 맛의 보리밥과 돈가스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 = '코코메기' SNS

먼저, '골목빵집' 코너에서는 전무후무한 제주 명물 오메기떡을 품은 빵을 파는 빵집 '코코메기'를 소개한다. 

▶제주 제주시 용화로에 위치한 '코코메기'에서는 제주의 명물인 오메기떡을 품은 빵을 맛볼 수 있다. 

 

사진 = '쉼터 민물매운탕' 홈페이지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여름을 기다린 대박 소리의 정체를 소개한다. 

▶경기 화성시 정남면 세자로에 위치한 쉼터 민물 매운탕집에서는 직접 재배한 야채와 식재료를 이용하여 요리를 제공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40년 세월이 만든 정겨운 맛을 선보일 보리밥&돈가스 맛집을 소개한다. 

▶서울시 송파구 거여동에 위치한 '동촌 보리밥과 돈까스' 식당에서 맛볼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오메기떡빵, 민물매운탕, 보리밥&돈가스 맛집 소개

SBS '생방송 투데이' 2619회 맛집 소개
오메기떡빵, 민물매운탕, 보리밥&돈가스 맛집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