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너만 가진 고민이 아니다' 위로 전하는 앨범

윤두준, 어라운드어스 제공

[문화뉴스 MHN 박혜빈 기자] 지난 4월 전역한 그룹 하이라이트 리더 윤두준(31)이 데뷔 12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낸다.

22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에 따르면 윤두준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첫 솔로 앨범 '데이브레이크'(Daybreak)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론리 나이트'를 비롯해 '0:00am', '풀 오브 러브', '세이브 미', '비 마이 라이트'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트랙리스트는 자정부터 시작해 시간의 흐름을 따라가는 구성이다. 앨범명 '데이브레이크'에도 동틀녘이라는 뜻이 담겨 있다. 듣는 이들에게 '너만 가진 고민이 아니다'라는 위로를 전하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윤두준 측은 예고했다.

타이틀곡 ‘Lonely Night’은 ‘위아래’, ‘LOVE’ 등 히트곡 메이커 작곡가 BXN와 변무혁이 프로듀싱에 나섰으며, 감각적인 가사의 KEEBOMB이 작사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세번째 트랙 ‘Fool of Love’는 독특한 보이스로 자신만의 색깔을 드러내는 가수 MOON이 피처링에 참여해 윤두준과의 호흡에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윤두준은 2009년 그룹 비스트로 데뷔했다. 그룹이 2017년 이름을 바꾸면서 하이라이트로 활동했으며 연기자로도 활약했다. 그는 2018년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올해 4월 전역했다.

 

---

윤두준, '너만 가진 고민이 아니다' 위로 전하는 앨범

윤두준 데뷔 12년 만의 솔로앨범 '데이브레이크' 오는 27일 발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