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도미닉-제이미 뮤직비디오 지원 사격 선공개 곡 'Waves' 27일 6시 발매
온택트 팬미팅 '다니티스트'서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사진 = 커넥트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강다니엘이 선공개 곡 'Waves'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마젠타)' 선공개 곡 'Waves(웨이브스)'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Waves'의 스케일을 짐작게 하는 웅장한 세트가 눈에 띄는 가운데, 화려한 슈트 차림의 강다니엘이 강렬한 분위기를 전하며 격정적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예상치 못한 'Waves'의 티저 이미지 기습 공개에 팬들의 폭발적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선공개 곡 'Waves'는 밀려오는 파도에 몸을 맡기듯 나를 향해 움직이는 마음의 파동에 스스로를 맡기고, 밀려와 주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댄스홀과 힙합에서 영감을 받아 폭포처럼 쏟아지는 808 베이스 드럼과 라틴 기타, 피아노의 스타카토 사운드를 조화롭게 채워 넣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여기에 대세 힙합 레이블 AOMG를 대표하는 아티스트이자 일찍이 피처링 소식이 알려진 사이먼 도미닉과 최근 종영한 Mnet ‘GOOD GIRL: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 출연해 뛰어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모든 경연에서 승리하며 불패 신화를 쓴 만능 퍼포머 제이미가 피처링으로 참여, 다채로움까지 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사이먼 도미닉과 제이미는 'Waves'의 뮤직비디오까지 지원 사격을 마친 상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져가는 'Waves'의 뮤직비디오는 발매에 앞서 오는 25일 개최되는 강다니엘 첫 번째 온택트 팬미팅 '다니티스트(DAN1TYST)'에서 팬들을 위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강다니엘의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 선공개 곡 'Waves'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

강다니엘, 선공개 곡 'Waves' 티저 이미지 공개... 사이먼 도미닉-제이미 피처링

사이먼 도미닉-제이미 뮤직비디오 지원 사격 선공개 곡 'Waves' 27일 6시 발매
온택트 팬미팅 '다니티스트'서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