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6시 방송 Mnet '엠카운트다운' 라인업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공식 SNS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23일 엠카에서는 이하이, 전소미가 컴백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23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는 이하이, 전소미가 컴백한다. AOMG에 둥지를 튼 이하이가 1년 2개월만에 새 싱글 '홀로'로 돌아온다. 밝으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티저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HOLO(홀로)’는 홀로서기를 하는 이하이의 심경을 담은 곡이다. 이하이 특유의 보이스에 한층 더 성숙해진 감정을 담아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솔로 데뷔곡 ‘BIRTHDAY’ 이후로 1년만에 돌아온 전소미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신곡 ‘What You Waiting For’는 사랑을 기다리는 소녀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신스 사운드와 감성적인 코드 진행이 두드러지는 R&B댄스곡이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전소미만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여름밤의 상큼함을 전한다.

프로듀스101 시즌1에 출연 후 4년 만에 데뷔 첫 솔로곡 ‘Lights(라이츠)’로 돌아온 허찬미와 ‘여자라서’를 통해 댄스가수로 변신한 '미스트롯' 숙행도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주 컴백한 정세운, 여자친구도 이번주 활동을 이어간다. 

위클리와 슈퍼루키 베리베리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마련되어 있다. 후속곡 'Hello' 활동을 시작한 상큼한 매력의 하이틴 걸그룹 위클리는 핑클의 명곡 '내 남자친구에게'를 커버한다. '로드 투 킹덤' 출연을 통해 차세대 퍼포먼스돌로 자리매김한 베리베리는 여름을 맞이해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 

이밖에도 머스트비, 핑크판타지, 숙행, 엘라스트, 써드아이, XRO, 유키카, 원더나인, i:KAN, W24, TOO가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사한다.

한편 Mnet ‘엠카운트다운’은 23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

23일 '엠카운트다운' 라인업은? 이하이-전소미-숙행-허찬미-여자친구-정세운-베리베리-위클리 출격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