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은 여름과 겨울철 무척 소중한 존재다. 한여름에는 시원한 냉방을, 한겨울에는 따뜻한 난방을 사용할 수 있어 실내 온도를 쾌적하게 유지해 준다. 그러나 에어컨에만 의존해서 실내생활을 하다보면 실내 공기가 건조해지고 공기 질도 나빠질 수 있다.

여름철에는 실내외 기온차가 5도를 넘지 않도록 하고 에어컨 설정 온도를 26도 정도로 맞춘 뒤 에어컨의 냉기를 직접 받지 않도록 해야 한다. 또한 약 1시간에 한 번씩 실내외 공기 순환을 위해 환기를 시켜주고 따뜻한 물 또는 차를 마셔 수분을 충분히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

여름철 실내에 장시간 머물 경우에는 틈틈이 바깥바람을 쐬는 등 정기적으로 가벼운 운동을 해주는 것도 좋다. 과음 및 과로를 하지 않는 등 꾸준한 면역력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한데 여러 이유로 야근이나 회식, 모임 등을 피하기 어렵다면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정관장 관계자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휴대가 간편하고 부담없는 맛의 홍삼스틱으로 바쁜 와중에도 면역력을 챙기고 싶은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휴대성도 중요하지만 원재료 선정과 포장, 유통과정의 철저한 품질관리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정관장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자리잡은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6년근 홍삼만을 그대로 추출, 농축시킨 홍삼정 제품을 커피믹스보다 작은 크기의 스틱 파우치에 담은 제품이다. 홍삼정 그대로의 원료를 휴대가 편한 스틱형 제품으로 누릴 수 있는 데다 1일 1포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해 직장에서의 삶과 직장 밖에서의 삶을 모두 즐기는 직장인들의 ‘워라밸 라이프 건강관리 아이템’으로 알려지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