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전' 김호중, 직진 고백 "송가인 때문에 출연했다" 끼 폭발 '댄스 신고식'에 초토화
  • 한진리 기자
  • 승인 2020.07.25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시즌1 마지막회 '악인적'
김호중-송가인, 최초 한 방송 출연
엑소 '러브샷' 추며 감춰둔 끼 폭발
추렃
출처=KBS2 '악인전'
'악인전' 김호중, 직진 고백 "송가인 때문에 출연했다" 끼 폭발 댄스 신고식 어땠나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이 '악인전'에 출연해 사랑스러운 댄스 신고식 무대를 선보인다.

25일 방송되는 KBS2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연출 박인석) 마지막 회에서는 ‘트로바티’ 김호중이 출격해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김호중은 송창식, 송가인, 이상민, 함춘호, 김숙, 김요한과 함께 진솔한 음악 이야기와 감성 충만한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준비해왔다. 

이 날 스튜디오에 김호중이 모습을 드러내자 송가인은 찐 웃음을 폭발시켰다. 두 사람은 모두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출신이지만, 같이 방송을 해 본 적이 없는 사이. 

‘악(樂)인전’을 통해 방송 최초로 동반 출연을 하게 된 두 사람은 현실 남매 같은 절친 모드를 자랑했다. 김호중은 “송가인 때문에 출연하게 됐다”면서 “성별이 달라 누나라고 부르지. 사실은 큰 형님이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악(樂)인전’의 찐 팬이라고 밝힌 김호중은 “방송이 시작하면 송가인의 댄스를 찍기 위해 핸드폰 카메라를 들고 있는다”면서 송가인의 댄스 실력을 언급해 현장을 또 한번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출처=KBS2 '악인전'
'악인전' 김호중, 직진 고백 "송가인 때문에 출연했다" 끼 폭발 댄스 신고식 어땠나   

이어 김호중은 “제가 춤을 배우고 있습니다”라며 댄스 부심이 발동해 이목을 끌었다. 더욱이 그는 어떤 곡이 나와도 상관없다면서 온몸으로 그루브를 타기 시작했고, 이를 본 송가인, 김숙은 “요한아 너가 한 번 보여줘”라며 두 사람의 댄스 대결에 불을 붙였다. 김호중이 그간 감춰왔던 과감한 춤 실력을 뽐내며 사랑스러운 끼 쟁이의 모습을 드러내자 선배들의 사랑이 이어지는 훈훈한 장면이 이어졌다고.

한편 가수 이상민의 프로듀서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악(樂)인전’은 장르를 불문하고 세대를 뛰어넘는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으로 매회 레전드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지난 4월 25일 첫 방송 이후 매주 토요일 밤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레전드 음악인들이 선보이는 고품격 음악 콜라보레이션으로 안방극장을 공연장으로 탈바꿈시켰다는 평을 받아온 것.

그간 ‘악(樂)인전’에서는 음악계 대선배와 실력파 후배가 한데 어우러져 세대를 뛰어넘는 무대를 펼쳤고 트로트, 포크, 록, 발라드, 댄스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협업으로 안방극장에 다채로운 음악을 선물했다.

하지만 제작진은 “‘악(樂)인전’이 오는 25일 토요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 1을 마무리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어 “그동안 ‘악(樂)인전’을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며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 예능이 되도록 노력해왔다. 마지막까지 기대와 사랑으로 즐겨달라”고 말했다.

한편 ‘악(樂)인전’은 오는 25일 오후 10시 55분 14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
​​​​​​​'악인전' 김호중, 직진 고백 "송가인 때문에 출연했다" 끼 폭발 댄스 신고식 어땠나   

25일 시즌1 마지막회 '악인적'
김호중-송가인, 최초 한 방송 출연
엑소 '러브샷' 추며 감춰둔 끼 폭발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