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금) 저녁 7시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속초 물회, 수원 반찬 가게, 종로 비빔국수, 서대문구 인생 분식 라면 맛집 소개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속초 물회, 수원 반찬 가게, 종로 비빔국수, 서대문구 라면 맛집 소개

[문화뉴스 MHN 최지원 기자] 오늘(24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속초 물회, 수원 반찬 가게, 종로 비빔국수, 서대문구 인생 분식 라면 맛집을 소개한다.

 

▶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속초 3GO 여행을 통해 속초의 즐길거리와 먹거리를 소개한다. 

'외옹치 바다향기로' - 강원도 속초시에 위치한 '외옹치 바다향기로'는 속초 바닷가에 위치한 산책로다. 외옹치 해수욕장에서 바다를 보며 가볍게 트레킹 할 수 있는 곳. 

'갈매기배낚시' - 강원도 양양군에 위치한 '갈매기배낚시'는 선상낚시체험을 할 수 있는 바다낚시 체험공간이다. 20년 경력의 베테랑 선장님과 함께 바다낚시를 체험해볼 수 있다. 

'청초소물회' - 강원도 속초시에 위치한 '청초수물회'는 물회와 섭국으로 유명한 생선회 맛집이다. 

해전물회(2인분) - 42,000원 / 제공: 청초수물회

▶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특별한 매력과 새로운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반찬가게를 소개한다. 

'행복한 밥상' -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행복한 밥상'에서는 맛있고 깔끔한 가정식 백반을 맛볼 수 있다. 

 

▶ '빅데이터 랭킹 맛집' 코너에서는 수도권, 최고의 비빔국수 TOP10을 소개한다.

'종로제면소' -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종로제면소'는 칼국수와 익선동 칼만두를 판매하는 국수 맛집이다. 골방칼국수와 칼만두가 대표 메뉴이며, 멸치칼국수, 골방떡만둣국 등의 메뉴도 맛볼 수 있다. 

 

▶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라면이 맛있는 맛집을 찾아가본다. 

'인라면' -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인라면'은 일본라멘과 덮밥을 판매하는 곳이다. 일본식 라멘과 덮밥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이날 소개된 업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바로 오늘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슈와 삶의 이야기를 전하는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 오후 7시에 방영된다. 

 

----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의 맛집은? 속초 물회, 수원 반찬 가게, 종로 비빔국수, 서대문구 라면 맛집 소개

24일(금) 저녁 7시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속초 물회, 수원 반찬 가게, 종로 비빔국수, 서대문구 인생 분식 라면 맛집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