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여름날’을 주제로 청소년을 위한 힐링 콘서트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오는 8월 29일(토) 오후 7시

제공: 용인문화재단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오는 8월 29일(토) 오후 7시 <청소년드림콘서트, 홍이삭>을 죽전야외음악당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오는 8월 29일(토) 오후 7시 <청소년드림콘서트, 홍이삭>을 죽전야외음악당에서 진행한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청소년드림콘서트>는 지난해까지 클래식 위주의 공연을 선보였던 <청소년 문화충전소>의 주요 장르와 콘셉트를 변경해, ‘힙합’과 ‘밴드음악’을 필두로 하여 청소년이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무대로 새롭게 구성했다. 용인문화재단이 야심차게 준비한 <청소년드림콘서트>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공연 특성에 맞춰, 보다 많은 청소년이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1만 5천원이라는 저렴한 티켓 가격을 책정했다. 공연을 통해 문화적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2020년 <청소년드림콘서트>의 첫 번째 공연에는 싱어송라이터 홍이삭 출연해 ‘어느 여름날’을 주제로 ‘잠’, ‘소년’, ‘네가 없는 하루’ 등 따뜻하고 포근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홍이삭은 TV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슈퍼밴드> 등을 통해 이름을 알린 실력파 가수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좌석 간 거리두기 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운영된다.

용인문화재단에서 청소년을 대상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기획공연인 <청소년드림콘서트>는 오는 10월 10일 <멜로우키친>, 11월 28일 <넉살, 딥플로우, 로스>, 12월 12일 <팔로알토, 스웨이드, 윤비>의 공연이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진행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