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죽을 때까지 반복되는 지옥의 전쟁 타임슬립에서 생존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시간을 되돌리려는 특수부대 대원들의 마지막 탈출을 그린 전쟁 액션 스릴러

[개봉예정영화] 어센트: 타임슬립, 끝낼 수 없는 전투가 반복된다!

[개봉예정영화] 결코 끝낼 수 없는 전투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특수부대 대원들의 필사의 탈출을 그린 전쟁 액션 스릴러 <어센트: 타임슬립>이 오는 8월로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어센트: 타임슬립>은 전쟁과 타임슬립이라는 신선하고 독특한 소재를 결합시킨 작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실제 전쟁을 방불케 하는 리얼리티한 전장 스케일과 공포와 스릴을 극대화시킨 폐쇄 계단 건물을 배경으로, 시공간을 오가는 주인공들의 폭발적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8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어센트: 타임슬립>의 메인 포스터는, 가장 먼저 수많은 희생을 발판 삶은 듯 끔찍한 유골로 가득 찬 전쟁터의 모습으로 소름 끼치는 스릴을 예고한다. 연기로 가득 찬 전장에는 헬기가 날아들고 탱크는 불꽃을 내뿜으며 폭격을 계속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처럼 죽음으로 가득 찬 전쟁터 한 가운데, 절체절명의 상황 속에서 끝끝내 전진해야만 하는 특수부대 요원들의 비주얼 또한 눈길을 끈다. 살아남기 위해 앞다투어 무기로 무장한 채 총구를 겨눈 이들의 모습은, 끝이 보이지 않는 무한 반복의 전쟁 상황이 계속되고 있음을 예감케 하며 긴장감을 끌어 올린다. 한편 ‘끝낼 수 없는 전투가 반복된다!’라는 카피 또한 예상치 못한 타임슬립에 말려 든 특수부대 요원들이 어떠한 폭발적 액션으로 생존 위기에서 살아남을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끝나지 않는 전쟁, 그 속에서 살아 남기 위한 주인공들의 폭발적 액션이 기대되는 영화 <어센트: 타임슬립>은 오는 8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

[개봉예정영화] 어센트: 타임슬립, 끝낼 수 없는 전투가 반복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