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6시 선공개곡 ‘Waves’ 발매

출처=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강다니엘이 온다...SNS에 "늦어버렸네" 신곡 'Waves' 27일 발매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강다니엘이 여름에 어울리는 신곡 'Waves(웨이브스)'로 돌아온다.

27일 강다니엘이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마젠타)’의 선공개 곡 ‘Waves(웨이브스)’가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선공개 곡 'Waves'는 댄스홀과 힙합에서 영감을 받아 폭포처럼 쏟아지는 808 베이스 드럼과 라틴 기타, 피아노의 스타카토 사운드를 조화롭게 채워 넣은 곡이다.

여기에 대세 힙합 레이블 AOMG 대표 아티스트 사이먼 도미닉과 뛰어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만능 퍼포머 제이미가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다.

출처=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강다니엘이 온다...SNS에 "늦어버렸네" 신곡 'Waves' 27일 발매

각자의 뚜렷한 음악적 색깔을 피처링으로 더해 다채로움을 가득 채운 ‘Waves’는 강렬한 파도처럼 밀려와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신보 공개를 앞두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앨범 플레이 사진과 함께 "My Second mini album <MAGENTA> Highlight medley 늦어버렸네.."라는 글을 올려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한편, 강다니엘의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는 내달 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강다니엘이 온다...SNS에 "늦어버렸네", 신곡 'Waves' 27일 발매
27일 오후 6시 선공개곡 ‘Waves’ 발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