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에브리원 '체험! 시월드 오픈특집'
배우 김청, 유혜리, 최수린, 곽정희 '반전 매력'
한국 무용부터 즉흥 연기까지... 화요일 밤 8시 30분 방송

[문화뉴스 MHN 경어진 기자] '비디오스타'가 '반전 재미'를 예고했다.

2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체험! 시월드 오픈특집 - 시벤져스'라는 주제로 배우 김청, 유혜리, 최수린, 곽정희가 출연한다.
이들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을 공개하고, 사랑과 결혼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28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 스타'에는 배우 김청, 유혜리, 최수린, 곽정희가 출연한다.
자료 출처 : MBC 에브리원 '비디오 스타' 예고 영상 갈무리

주로 '무서운 시어머니' 역할을 맡아온 이들이기에 이날 방송에서는 거칠고 화끈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하지만 그러면서도 '부드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더했다고.

배우 '김청'은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를 내려놓은 채 '오또케송'으로 애교를 선보이는가 하면 대학 전공이었던 한국 무용을 선보인다.

단막극 드라마 '사랑과 전쟁'에서 '호랑이 시어머니' 수식어를 얻은 배우 '곽정희'는 데뷔 48년만에 토크쇼에 출연한 가운데 '사랑과 전쟁' 시어머니들의 특징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특히 MC들이 배우 곽정희와 고부 갈등 상황극을 펼치는가 하면 즉흥 연기를 선보여 재미를 더했다고 제작진은 귀띔했다.

'시어머니 연기 대표주자'들의 '비디오스타' 출연에 누리꾼은 "어디서 많이 보신 분들이 나오니 신기하다. 곽정희 배우는 거침없이 하이킥 단역으로도 뵀었다.", "이번 방송 재미있겠다."와 같은 반응을 보인다.

배우들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MBC에브리원 '비디오 스타'는 화요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

[비디오 스타] "카리스마 대장들이 온다" 배우 김청-유혜리-최수린-곽정희 반전 매력 기대

- MBC 에브리원 '체험! 시월드 오픈특집'
- 배우 김청, 유혜리, 최수린, 곽정희 '반전 매력'
- 한국 무용부터 즉흥 연기까지... 화요일 밤 8시 30분 방송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