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님, 우리 코너에는 '갑자기 질문' 코너가 있는데요. 요즘 읽고 계신 책은 뭔가요?" 비제TV 김형우 대표의 질문에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대표는 "로버트 치알디니 교수의 '초전설득'이라고 하는 책을 이제 막 읽기 시작했다"고 답했다.

이 책은 설득에 관한 전문가이자 행동과학자인 미국의 로버트 치알디니 박사가 ‘초전 설득(PRE-SUASION)’, 즉 ‘설득 이전을 뛰어넘는 설득’이라고 풀이할 수 있는 개념을 기본으로 저자가 평생 발로 뛰어 연구한 결과물의 핵심 중 핵심만을 뽑아놓은 책으로 유명하다.

지난 25일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대표가 비제TV 김형우 대표가 진행하는 '리더스토크' 코너에 첫번째 손님으로 출연했다.

이날 촬영은 1인 유튜버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비제TV 김대표가 직접 촬영하고 진행까지 맡아 17년차 '쇼핑몰 사장'인 이현구 대표의 창업스토리와 다양한 상품 소개, 코로나19로 변화된 세상에서 소상공인들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등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됐다.

30분동안 진행된 이날 토크쇼는 네오픽스코리아 본사 내 방송실인 204호 '열정의 방'에서 진행됐으며 이대표는 방송을 통해서 '네오픽스코리아'라는 상호는 '대한민국의 새로운 점 하나'가 되고 싶은 작지만 강한 꿈이 담긴 이름이었다고 설명하고 무선카팩, 프리젠터, CD거치대, 셀카봉, 타이어공기주입기 등 인기를 끌었던 상품들이 출시되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한편 김형우 대표와 이현구 대표는 관악구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한 소상공인 경영능력 향상 과정인 '리더스아카데미' 1기 과정에서 7년 전에 처음 만나 각자 소상공인 권익 보호활동과 문화예술 분야에서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방송 후 김대표는 네오픽스코리아 일일홍보대사로 임명됐다.

김형우 대표는 서울리더스플루트오케스트라 지휘자와 한국플루트센터 센터장, 리더스악기 대표, 금천소망샬롬합창단 지휘자, 구구단 소년소녀합창단 지휘자 등 문화예술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플루티스트이기도 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