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28일 오후 10시 컴백쇼 콘서트 '제로: 피버 파트1’ 성료
앨범 활동곡 투표 결과 공개 ... '인셉션' 결정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에이티즈가 온라인 컴백쇼 콘서트를 성료했다.

그룹 에이티즈(ATEEZ)는 28일 오후 10시 ‘에이티즈 컴백쇼 콘서트 에어 콘 ‘제로: 피버 파트1’(ATEEZ COMEBACK SHOW CONCERT AIR CON ‘ZERO : FEVER Part.1’)’를 개최하고 3시간여 동안 팬들과 호흡했다.

무대에 등장해 곧 발매할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의 수록곡 ‘피버(FEVER)’ 무대로 콘서트의 시작을 알린 멤버들은 “드디어 컴백하는 기분이 든다. 오래 기다려주신 만큼 더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 오늘 컨디션이 매우 좋다”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또 “팬 여러분들의 최애곡부터 방송에서 보여드리지 않았던 무대까지 보여드리겠다. 그리고 어떤 곡이 활동곡으로 결정 날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지켜봐 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에이티즈는 ‘WIN’, ‘HALA HALA’, ‘WONDERLAND’, ‘PROMISE’, ‘AURORA’ 등 노래와 그리고 처음 공개하는 무대 ‘걸어가고 있어’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며 ‘무대 맛집’ 다운 실력을 자랑했다.

또 멤버들이 ‘에이티즈 홀딩스’라는 회사의 직원이라는 설정으로 상사와 부하직원이 함께하는 워크샵 내용의 VCR을 준비해 재미도 잡았는가 하면, 비록 온라인이지만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포인트 안무를 보여주거나 인사를 나누는 등 전 세계의 에이티니와 함께 콘서트를 즐겼다.

모두가 이 컴백쇼 콘서트를 기다린 이유는 한가지 더 있었다. 바로 이번 앨범의 활동곡을 결정짓는 투표 결과가 발표되기 때문이었다. 미리 듣기와 안무 프리뷰 영상 등을 통해 팬들과 셀럽 그리고 멤버 본인들의 표까지 반영한 이 투표의 결과는 바로 ‘인셉션(Inception)’으로 결정났고, 에이티즈는 발매 후 이 곡으로 활동하게 된다.

새벽까지 이어진 긴 공연이었지만 멤버들은 지친 기색 하나 없이 무대를 이어갔고, 팬들이 선물로 준비한 슬로건 이벤트에 결국 눈시울을 적시며 “무대를 선다는 것이 어느 순간부터 너무 소중하고 값진 기회라는 것을 깨달았다. 직접 만나는 그 날까지 건강하게 지내며 힘내자. 앞으로도 에이티니에게 자랑스러운 아티스트가 되겠다.”며 진심을 담은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늘 오후 6시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을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나간다.

 

 

 

-----

에이티즈, 컴백 온라인 콘서트 성료... 활동곡 ‘인셉션' 결정

에이티즈 28일 오후 10시 컴백쇼 콘서트 '제로: 피버 파트1’ 성료
앨범 활동곡 투표 결과 공개 ... '인셉션' 결정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